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김명민·혜리·최우식...'물괴' 주역들이 추천하는 4DX 관람포인트는?

기사승인 2018.09.07  11:20:50

공유
ad38
ad48

4DX 사상 최초 크리쳐 액션 사극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물괴’가 압도적인 4DX 흥행을 예고하는 가운데, 배우들이 직접 ‘물괴’ 4DX 관람포인트를 공개했다.

 


CGV공식 페이스북과 4DX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4DX 추천 영상에서 김명민은 “국내 최초 크리쳐 액션 사극 ‘물괴’가 4DX로 개봉한다”며 ‘물괴’와 4DX의 만남이 선사할 최고의 스릴을 미리 기대케 했다. 또한 김명민은 “4DX와 만나 더욱 업그레이드된 한국형 괴수를 만날 수 있다”는 멘트와 함께 4DX가 선사할 리얼한 효과에 대한 무한 자신감을 선보여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4DX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말을 건넨 혜리는 “물괴가 나타날 때의 소름 돋는 긴장감과 전율을 느끼고 싶다면!”이라고 말하며 ‘물괴’4DX를 추천했다. 최우식 역시 “물괴와의 숨막히는 대결을 온 몸으로 느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4DX를 선택하세요”라고 전하며 ‘물괴’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유일한 포맷이 4DX임을 적극 추천했다.

이처럼 배우들의 추천 멘트처럼 ‘물괴’ 4DX는 물괴의 육중한 움직임에 맞춘 진동, 모션 체어 효과와 조선시대 활, 검술 액션에 활력을 불어넣는 에어샷 효과를 비롯한 풍부한 4DX 환경효과까지 완성도 높은 4DX 효과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며 액션쾌감과 스릴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러한 기대감을 입증하듯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열띤 반응이 이어지며 본격적인 관객 몰이에 시동을 걸고 있다. 이는 한국영화 4DX 최고 흥행작 ‘신과함께-인과 연’을 잇는 뜨거운 예매 돌풍으로, 4DX 사상 최초 크리쳐 액션 사극에 대한 폭발적 기대감을 완벽히 입증한다. 이로서 다양한 4DX 기술 및 연출로 영화체험의 극치를 선사할 ‘물괴’가 9월 한국영화 4DX의 흥행 릴레이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영화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4DX 오픈으로 더욱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물괴’는 오는 12일 전국 극장을 습격할 예정이다.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