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美빌보드, 소녀시대-Oh!GG '몰랐니' 집중 조명..."소녀에서 여성으로 성장"

기사승인 2018.09.07  10:24:44

공유
ad38
ad48

소녀시대-Oh!GG가 미국 빌보드의 주목을 받았다.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9월5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틀 곡 ‘몰랐니(Lil’ Touch)’로 새롭게 컴백한 소녀시대-Oh!GG를 집중 조명하는 기사를 게재해 소녀시대-Oh!GG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

특히, 빌보드는 타이틀 곡 ‘몰랐니 (Lil’ Touch)’에 대해 “극적으로 향하는 신스 사운드와 박진감 넘치는 박수 소리, 리듬 타악기가 어우러진 업 템포가 인상적인 곡”이라며, “가사의 열정적인 분위기와 다섯 멤버의 풍부한 보컬을 통해 소녀시대의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만날 수 있다”고 호평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도 “우아하고 관능적인 모습은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묘사한다. 데뷔 11주년을 맞이한 소녀시대가 사랑을 말할 수 있는 여성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난 5일 공개된 이번 싱글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파나마가 추가된 전 세계 17개 지역 1위를 차지함은 물론, 타이틀 곡 ‘몰랐니 (Lil’ Touch)’로도 브루나이,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페루 등에서 아이튠즈 종합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아이튠즈 총 21개 지역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Oh!GG의 힐링 여행 리얼리티 ‘소녀포레스트’는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에서 공개되며, 오늘(7일) 방송에서는 남프랑스의 니스에서 펼쳐지는 효연과 유리의 솔직담백한 취중토크와 여행 2일차를 맞이하는 멤버들의 개성만점 아침 풍경을 만날 수 있다.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