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예고편 공개 이후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훈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하는 예고편마다 네티즌의 쏟아지는 관심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선 ‘원더풀 고스트’가 영화의 유쾌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김영광)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쏘울 밀착 범죄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마동석과 김영광의 유쾌한 현장 비하인드 모습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자신의 눈에만 보이는 고스트 태진을 피해 다니는 장수와 그런 그를 끈질기게 쫓아다니는 태진의 모습을 촬영 중인 두 사람은 마치 실제 영화 속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완벽한 케미스트리와 몰입감을 선보인다.

촬영 전 감독과 상의하는 두 사람의 편안하면서도 코믹한 포즈는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내며 올 추석 단 하나의 범죄 코미디를 기대하게 한다. 열정적으로 의견을 내고 있는 두 배우에게 연기 디렉팅을 하고 있는 조원희 감독의 모습에서는 진지하게 매 장면을 완성해 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어 진지한 모습으로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 하는 김영광의 모습은 유쾌한 코믹연기뿐만 아니라 섬세하고 밀도 있는 감정연기까지 선보일 그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현장 스태프를 대신해 붐 마이크를 들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은 영화만큼이나 훈훈했던 촬영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흥행 대세 마동석과 차세대 스크린 블루칩 김영광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원더풀 고스트’는 두 사람의 착붙 케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제작기 스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원더풀 고스트’ 메인 예고편이 누적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쏟아지는 관심을 받고 있다. 예고편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착붙하고 싶넹”(페이스북 – 박**), “이거는꼭봐야지진짜ㅋㅋㅋ”(페이스북 – 윤**),“다들제사지내고씨지비로모이자”(페이스북 – 박혜원),“마동석너무귀엽고김영광환장합니다”(페이스북 – 서**), “청년경찰처럼꿀잼일듯”(페이스북 – 이**)등 흥행 대세 배우 마동석, 김영광의 만남과 두 사람이 선보일 착붙 케미, 여기에 빵빵 터지는 웃음과 통쾌한 액션까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렇듯 공개하는 예고편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원더풀 고스트>는 9월, 단 하나의 범죄 코미디 영화로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메인 예고편 누적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마동석과 김영과의 착붙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제작기 스틸을 공개한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올 추석,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