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대명절 추석이 돌아왔다. 오는 9월 말이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긴 휴가를 보내게 된다. 이 기간에는 소비도 늘어난다. 가족과 친구, 연인, 회사 동료들에게 선물을 하기 때문이다. 대목을 맞아 유통 업계도 바빠졌다. 소비자를 유혹하는 각종 추석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GS수퍼마켓 - 할인 프로모션

사진=GS리테일

GS수퍼마켓은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연속적으로 진행한다. 11일까지 진행되는 1탄은 제철 농축수산물과 9월초에 구매가 높은 약 300여개 상품을 선정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다. 8일까지는 수산물 대축제를 통해 행사 카드(KB국민, 우리, 신한, 팝카드)로 결제시 생물갈치(특 2마리)를 10,000원, 원양 오징어(2마리)를 4,98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8일 당일만 진행되는 돼지 잡는 날 행사에서 행사 카드 결제시 국산 냉장돈육 삼겹살/목살(100g)을 각 1,890원/1,980원에 판매 한다. 행사 상품을 2만원 이상 구입하면 GS지정농장 계란(20입)도 증정한다.

더불어 추석을 맞아 11일까지 140여종의 상품을 최대 40% 할인해 한가위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도 진행한다. GS수퍼마켓은 10만원 이하의 실속세트를 강화했다. 우월한우 모듬보신세트는 4개 가격으로 5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00원이다. 우월한우 한돈세트는 유통업계 최초로 한우와 한돈을 결합한 상품으로 10만원으로 실속 있게 선물 할 수 있도록 기획 된 세트다. 그 외 안성한우 스테이크 3종세트, 진공 스킨팩 세트, 유기농 히비스커스 차세트 등이 있다.

12일부터는 과일 대축제와 수입육 먹는 날 행사를, 19일부터는 추석 제수용품 대축제와 한우 소 잡는 날 행사를 통해 9월 한 달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공급한다.

 

IFC몰&위프렌즈 - 2018 러브플리마켓

사진=IFC몰

여의도 복합쇼핑문화공간 IFC몰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가 이끄는 재능기부 커뮤니티 위프렌즈와 함께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환아 돕기 자선바자회 '2018 러브플리마켓'을 개최한다. 패션, 잡화, 인테리어, 육아용품, F&B 등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사전기부 및 판매 수익금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지난 5회의 행사를 통해 모금된 총 7억여원의 기부금은 민간사회복지기구 SOS어린이마을의 베이비박스에 버려진 아이들을 위한 전용 숙소 건립 및 생활비 지원을 위해 쓰여진 바 있다.

행사는 IFC몰 야외 잔디광장 노스파빌리온에서 진행되며, 메리케이, 조성아뷰티, YG리퍼블릭 등 패션ㆍ뷰티ㆍF&B 등 다양한 분야의 130여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참가 업체의 사전 기부금 및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큰 치료비가 드는 선천성ㆍ특발성 심장질환 및 급성백혈병 환아들의 의료비 및 생계비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더불어 변정수의 진행으로 셀러브리티들의 애장품 경매 및 럭키드로도 진행된다.

 

록키호러쇼 - 할인 이벤트

사진=알앤디웍스

뮤지컬 '록키호러쇼'가 추석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추석 연휴 기간에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2인 이상 동반 관람 관객들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공연이 없는 오는 24일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9월 23일, 25일, 26일 5회차 공연에 해당한다. 전체 좌석 중 VIP석과 R석을 2매 단위로 구매 할 경우 정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다. 5일부터 시작한다. 할인 이벤트 외에도 추억의 장난감 종이인형을 '록키호러쇼'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내놓는다. 9월 23일, 25일, 26일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록키호러쇼'는 평범한 커플 자넷과 브래드가 우연히 외계에서 온 양성 과학자 프랑큰 퍼터의 성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오는 10월 21일까지 서울 동숭동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프롬바이오 - 50% 할인 및 이벤트

사진=프롬바이오

건강식품기업 프롬바이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최대 50% 할인 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확행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9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프롬바이오의 전 제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인기제품인 와일드망고, 보스웰리아, 매스틱, 그리고 신제품까지 포함해 전제품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즉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과 선물용 프롬바이오 쇼핑백 또한 지급할 예정이다. 적립금을 주는 '추석선물을 부탁해' 이벤트도 시행한다. 프롬바이오 홈페이지에 12일까지 사랑하는 가족과 주변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댓글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0만원 적립금을 준다.

 

친환경도자기젠 - 대보름 확실한 행복 이벤트

사진=젠한국

친환경도자기젠 오는 26일까지 추석맞이 초대형 이벤트 '대보름 확실한 행복'(이하 대확행)을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형 김치냉장고와 공기청정기, 레이첼바커 믹스세트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할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최대 7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기간 중 1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보낸 택배상자에 동봉된 복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복권은 1일 1매만 제공하며 친환경도자기 젠이 마련한 접시세트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0만원 및 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밀폐용기와 생생용기 세트를 증정한다. 주간한정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가 이벤트는 한정 수량만 제공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친환경도자기젠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직영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