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명에 이르는 월드와이드 그룹 NCT 2018이 교복브랜드 광고 모델에 선정됐다.

 

사진=엘리트학생복 제공

국내 대표 교복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의 신규 모델로 발탁된 NCT 2018은 올해 초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18’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인 NCT 18명 멤버들로 구성됐다. 멤버 조합이 자유로운 연합팀 NCT U, 서울을 기반으로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서울팀 NCT 127,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 등 유닛그룹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엘리트학생복광고 모델 선정으로 인해 18명의 멤버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팬들에겐 종합선물세트 같은 소식이 됐다. NCT 2018의 교복화보는 9월 초부터 엘리트학생복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NCT DREAM은 3일 새 미니앨범 ‘We Go Up’을 발매했다. 앨범을 발매하자마자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예스24, 교보문고 등 각종 음반차트 일간 1위를 휩쓸었으며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브라질, 칠레,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2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