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빌보드에서 남우현의 신곡 ‘너만 괜찮다면'과 뮤직비디오를 집중 조명했다.

유력 음악매체 빌보드가 4일(현지 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남우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세컨드라이트(Second Write..)’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린 가운데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에 대해 평가하며 뮤직비디오와 솔로로 변신한 남우현에 대해 상세히 소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빌보드는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에 대해 "감미로운 발라드로 남우현의 인상적 보컬이 돋보인다. 한때 불타오르던 사랑의 감정을 회상하는 내용으로, 러브송의 감성을 차용하면서도 동시에 이별 노래의 내용을 갖고 있다"고 평가했다.

또한 '너만 괜찮다면' 뮤직비디오에 대해 "남우현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여자 주인공과 달콤한 사랑의 순간과 서로를 어색해하며 점차 멀어지는 연인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이밖에 "남우현은 인피니트의 주요 보컬리스트 한 명으로 김성규에 이은 두 번째 솔로 주자다. 이번 앨범은 2년 만에 발매한 앨범으로 3곡에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2016년 발매한 첫 솔로 앨범 '라이트(Write..)'는 월드 앨범차트 9위에 올랐다"고 소개했다.

한편 남우현은 지난 3일 신보를 발매하고 현재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