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한 달여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업계는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사랑하는 가족, 친인척들에게 건강 기원의 의미를 담은 건강기능식품이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

 

사진=유사나 제공

건강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의 ‘추석마중 뉴트리션 선물세트’ 3종은 남녀노소 두루 이용할 수 있도록 건강식품부터 바디케어 제품까지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유사나 항산화 선물세트’는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좋은 코퀴논30과 프로후라바놀C300으로 구성돼 부모님 또는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는 13가지 비타민, 엽산, 아연 등 9가지 무기질을 함유한 어린이 영양제 ‘유사니멀즈’와 100억마리 유산균을 1포에 담아 장 건강관리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으로 구성돼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돕는 2가지 제품으로 이뤄졌다. ‘에너자이징 샤워젤’은 아보카도, 호호바씨 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퍼밍 바디 너리셔’는 허브, 녹차, 엘더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에 탁월하다.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9월21일까지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 유사나 고급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