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도를 육박하던 기온이 25도까지 떨어지고 밤낮으로 온도와 습도가 크게 변하는 환절기가 찾아왔다. 환절기에 가장 빠르게 느끼는 것은 바로 피부 변화다. 피부 속 수분은 증발해 건조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 푸석푸석해지기 쉽다. 예민해지고 푸석해진 피부를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충분한 수면과 수분 섭취, 보습을 위한 관리다.

최근 바쁜 현대인 사이에서는 피부 관리 시간이 짧고 자는 동안 충분한 보습을 도와주는 ‘나이트 케어 루틴’이 환절기 피부 관리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자기 전 미백과 보습을 강화해주는 비타민 슬리핑 팩부터 골든 캡슐 세럼, 수분 마스크까지 다양한 나이트 케어 루틴 아이템이 환절기 극복 필수 뷰티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은 10가지 비타민 특허 성분을 함유해 환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시켜주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일명 비타민 폭탄 수면팩이다. 보습과 진정을 돕는 블루 피토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식물성 보습 및 진정 성분을 더해 환절기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특히 BRTC만의 안전한 비타민을 위한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2중 코팅 특허 캡슐로 되어 있어 잠자는 동안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효능을 더욱 극대화했으며 상온에서도 비타민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3일부터 진행되는 위메프 ‘슈퍼 투데이 특가전’에서 81%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은 9월 신제품으로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을 출시한다. 나이트 뷰티 루틴 제품으로 3300여 개의 캡슐화된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을 담아 매일 밤 이모르뗄 골든 캡슐이 피부에 흡수돼 피부결을 정리해 준다.

자는 동안 피부 본연의 회복력 개선 및 촉진에 도움을 주며, 다음날 아침 최적의 피부 컨디션으로 유지시켜 일명 ‘금모닝 세럼’으로도 불린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록시땅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과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정화 작용으로 아침 피부를 푹 잔 듯한 맑고 투명한 생기 피부로 만들어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다. 가벼운 젤 타입 포뮬라로 거칠어지고 지친 피부를 마일드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최근 라네즈는 '대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워터 슬리핑 마스크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