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취(개성과 취향) 시대를 맞아 국내 1세대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에이지리스(Ageless,나이경계가 없는)브랜드로 재탄생한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30년 전통의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는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올 가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위해 쇼핑몰을 중심으로 전개하던 세컨브랜드 ‘코모도스퀘어’ 또한 ‘코모도’ 단일 브랜드로 흡수 통합된다.
코모도는 기존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콘셉트에서 벗어나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브랜드의 아이덴티티(BI)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바꿨다. 특히 최근 남성들도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에이지리스 패션을 추구한다는 것에 주목, 20대는 물론 젊은 감각을 유지하고 유행을 좇는 40대 이상의 중장년층까지 입을 수 있도록 라인을 확대하고 제품을 세분화했다.
브랜드 심볼 또한 ‘COMODO I(코모도 아이)’로 정했다. I(나)는 소비자 각각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한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포멀 라인, 에센셜 라인, 쿨앤릴렉스(Cool&Relax) 라인, 시크앤엣지(Chic&Edge) 라인 등 총 4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포멀 라인과 에센셜 라인은 기존 코모도의 디자인에 현대적 감성을 더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보여준다. 수트 중심의 포멀 라인은 수트의 핏과 디자인을 다양화해 고객의 체형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에센셜 라인은 수트와 캐주얼 라인을 결합한 좀 더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룩으로 전개한다.
쿨앤릴렉스 라인은 코모도의 기본 감성은 간직하되 편안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이 돋보이는 일상복으로 구성되며, 시크앤엣지 라인은 급변하는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고자 매 시즌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리뉴얼 코모도는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포멀 라인의 수트와 에센셜 라인 재킷은 20만~30만원대, 쿨앤릴렉스 라인과 시크앤엣지 라인의 셔츠, 티셔츠, 팬츠 등은 10만원대로 판매한다.
사진= 코모도 제공
관련기사
- 프랑스 남자처럼~에디션 센서빌리티·까르뜨블랑슈 가을패션 제안
- 수지·니콜 키드먼·뚜아뚜지·위너...브랜드 가치 빛내는 ‘캠페인’ 셀럽들
- 뜻밖의 만남? 당연한 동거!...브랜드 ‘콜라보’ 열전 ①
- 가을 산으로 가벼운 발걸음...하이킹 배낭 ‘투르디’ 출시
- 푸마X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 'BTS바스켓' 출시...나만의 포토 포스터 소장 기회
- ‘오늘 뭐 입지’…환절기 코디가 고민이라면? 가을 패션 기획전 5
- 남주혁·아이린, 훈훈한 남친룩 vs 시크한 가을여자 화보 공개
- 결혼의 계절, 커플 위한 웨딩워치...소확행부터 고품격까지
- 론진·디젤·테드베이커·카시오, 신상 시계열전...첨단기능&디자인 디테일 탑재
- 정우성, 명품시계 차고 아웃도어 입고...‘화보장인’ 위엄
- 이제훈, 세련된 도시남자의 여유만만 가을(ft. 웨어&슈즈)
- 폭염 지나니 건조… 환절기 피부 퀵케어 가이드+아이템 4
- ‘베트윙을 찾아라’ 리바이스, 1만개 경품 당첨 AR이벤트 진행
- 가을女神 스타일링 보석템...‘미드힐’ 신고 ‘체크패턴’ 입고
- 환절기 푸석푸석한 얼굴 Bye~ ‘나이트케어 루틴’으로 보습력↑
- 여름 끝, 지친 '피부' 회복 위한 홈케어템 ①
- 여름 끝, 지친 ‘모발’ 회복 위한 홈케어템 ②
- ‘아웃도어 킹’ 최태준·이승기, 마모트 vs 블랙야크 18F/W 화보 공개
- 가을 포인트 아이템...F/W ‘팬톤 컬러’ 시계로 스타일지수 UP
- 여름과 가을 사이, 캠핑 떠나는 당신이 준비해야 할 패션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