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푸마 바스켓’을 론칭하며, 소비자 참여형으로 실시되는 ‘PUMA BASKET MADE BY BTS’ 캠페인과 화보를 함께 공개한다.

 

푸마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하는 ‘PUMA BASKET MADE BY BTS’ 캠페인은 소비자가 ‘푸마 바스켓’을 완성한다는 취지로 시작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2015년부터 방탄소년단과 4년 째 끈끈한 파트너십을 유지 하고 있는 푸마는 그 동안 받아온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푸마 관계자는 “이번에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해서 기쁘다. 이번 ‘푸마 바스켓’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온, 오프라인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 행보도 지켜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프라인에서는 푸마 바스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방탄소년단과 구매자 자신의 모습이 함께 담긴 특별한 포토 포스터를 만들 수 있는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포토부스 안에서 사진을 찍고 간단한 문자를 입력하면 푸마와 방탄소년단 화보에 구매자가 담긴 나만의 포토 포스터를 가질 수 있다.

 

참여방법은 푸마 바스켓 또는 푸마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후, 푸마 직영 매장(압구정 로데오점, 잠실 롯데월드몰 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방문하면 된다. 포토부스는 8월31일부터 9월14일까지 운영 된다.

온라인에서는 특별 팬사인회 응모 기회 외에 추가로 포토믹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푸마와 방탄소년단 화보에 구매자 사진과 문구를 입력해 특별한 화보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로, 푸마 응모사이트에 방문하여 팬사인회 응모완료 후 이용할 수 있다. 팬사인회 응모 및 포토믹스는 8월31일부터 9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번에 론칭한 ‘BTS BASKET(PUMA BASKET PATENT BTS)’은 푸마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스니커즈 바스켓(BASKET)을 방탄소년단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반짝거리는 표면과 선명한 컬러 표현이 특징인 화이트 컬러의 페이턴트 가죽 소재에 블랙, 골드 컬러를 조합해 심플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 제품 답게 아웃솔과 힐컵 등 제품 곳곳에 방탄소년단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심볼 마크와 데뷔일 각인이 더해져 그 특별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