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푸마 바스켓’을 론칭하며, 소비자 참여형으로 실시되는 ‘PUMA BASKET MADE BY BTS’ 캠페인과 화보를 함께 공개한다.
푸마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하는 ‘PUMA BASKET MADE BY BTS’ 캠페인은 소비자가 ‘푸마 바스켓’을 완성한다는 취지로 시작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2015년부터 방탄소년단과 4년 째 끈끈한 파트너십을 유지 하고 있는 푸마는 그 동안 받아온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푸마 관계자는 “이번에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해서 기쁘다. 이번 ‘푸마 바스켓’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온, 오프라인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 행보도 지켜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프라인에서는 푸마 바스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방탄소년단과 구매자 자신의 모습이 함께 담긴 특별한 포토 포스터를 만들 수 있는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포토부스 안에서 사진을 찍고 간단한 문자를 입력하면 푸마와 방탄소년단 화보에 구매자가 담긴 나만의 포토 포스터를 가질 수 있다.
참여방법은 푸마 바스켓 또는 푸마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후, 푸마 직영 매장(압구정 로데오점, 잠실 롯데월드몰 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방문하면 된다. 포토부스는 8월31일부터 9월14일까지 운영 된다.
온라인에서는 특별 팬사인회 응모 기회 외에 추가로 포토믹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푸마와 방탄소년단 화보에 구매자 사진과 문구를 입력해 특별한 화보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로, 푸마 응모사이트에 방문하여 팬사인회 응모완료 후 이용할 수 있다. 팬사인회 응모 및 포토믹스는 8월31일부터 9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번에 론칭한 ‘BTS BASKET(PUMA BASKET PATENT BTS)’은 푸마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스니커즈 바스켓(BASKET)을 방탄소년단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반짝거리는 표면과 선명한 컬러 표현이 특징인 화이트 컬러의 페이턴트 가죽 소재에 블랙, 골드 컬러를 조합해 심플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 제품 답게 아웃솔과 힐컵 등 제품 곳곳에 방탄소년단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심볼 마크와 데뷔일 각인이 더해져 그 특별함을 더했다.
관련기사
- 파란, 10년 만에 재결합...9월1일 가을감성 발라드 '너와 나' 발매
- 가산동 싱크홀, 안전진단 결과 “아파트에 이상 없어”…원인은 호우?
- 워마드, '일베 박카스남'에 분노..."서초구청 테러" "신상 털어 자살 위장" 범죄 암시 댓글 우려
- ‘오늘 뭐 입지’…환절기 코디가 고민이라면? 가을 패션 기획전 5
- 박예슬, 대한항공 TV CF '크로아티아를 걷다' 모델 발탁...청순 비주얼 눈길
- G마켓, 31일 ‘슈퍼프라이데이’ 오픈...가을 맞이 쇼핑 파티
- 노영심, 이혼 뒤에도 한지승 연출작 ’미스트리스’ OST 참여
-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 셀프' 리패키지 앨범 초동 판매 86만장 돌파
- ‘주먹계 원로’ 조창조, 출판기념회에 경찰 30여명 투입…일대기 다룬 영화 제작
- [아시안게임] 한국 야구, 중국전 '승리=결승 진출'...방심할 수 없는 상대에 '긴장 ↑'
- ‘2in1’…다양한 용도로 활용하는 가성비갑 멀티 제품
- '프로듀스48' 대망의 최종회...IOI·워너원 이을 글로벌 아이돌 탄생 "센터는 누구?"
-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얼장? NO! 엄근진 대배우 포스
-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32번째 매니저 등장?...16세 조카 등장에 '흐뭇'
- 허안나, ♥︎예비신랑 공개 “2012년에 만나 2018년에 결혼”
- 정일모, 주먹세계 출신의 연기자…’야인시대’ ‘용의 눈물’ 출연
- 엑소 레이 장, 세계적 DJ 알렌 워커와 ‘Sheep’ 발매...이달 초 美 롤라팔루자서 공개
- [인터뷰] '미스터 션샤인' 최무성 "김태리, 자기가 뭘하는지 아는 배우"
- 가을 산으로 가벼운 발걸음...하이킹 배낭 ‘투르디’ 출시
- 뜻밖의 만남? 당연한 동거!...브랜드 ‘콜라보’ 열전 ①
- ['프로듀스48' 기획] D-Day, 12주간의 여정과 최후의 드라마 ②
- 수지·카일리 제너·뚜아뚜지·위너...브랜드 가치 빛내는 ‘캠페인’ 셀럽들
- 프랑스 남자처럼~에디션 센서빌리티·까르뜨블랑슈 F/W패션 제안
- 코모도, 브랜드 전면 리뉴얼...에이지리스 컨셉 4가지 라인 선봬
- 이제훈, 세련된 도시남자의 여유만만 가을(ft. 웨어&슈즈)
- ‘베트윙을 찾아라’ 리바이스, 1만개 경품 당첨 AR이벤트 진행
- 가을女神 스타일링 보석템...‘미드힐’ 신고 ‘체크패턴’ 입고
- 환절기 푸석푸석한 얼굴 Bye~ ‘나이트케어 루틴’으로 보습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