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오늘 뭐 입지’…환절기 코디가 고민이라면? 가을 패션 기획전 5

기사승인 2018.08.31  12:32:35

공유
ad38
ad48

더운 여름이 지나고 저녁이면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다. 매일 아침 뭘 입을까 고민이 되는 이 계절, 저렴한 할인 행사를 찾아보자. 계절이 길지 않은 탓에 제값을 다 주고 옷을 사기는 아까운 게 사실. 보다 현명한 쇼핑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패션 브랜드 할인 행사를 모았다.

 

♦︎ 하프클럽 ‘트렌드 인 폴’
 


패션몰 하프클럽이 오는 9월 2일까지 가을 시즌을 맞아 ‘트렌드 인 폴’ 기획전을 진행한다. 시즌 그랜드 오픈 행사를 통해 트렌치코트, 티셔츠, 아웃도어 점퍼 등 F/W 인기 아이템의 신상품은 최대 30% 쿠폰할인, 이월상품은 88%까지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쉬즈미스, 더아이잗, 바쏘옴므 등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올 가을 패션 트렌드에 맞춰 웜컬러와 체크패턴 아이템 등으로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별도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이 외에도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시즌에 맞춰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도 시즌 행사를 진행한다.

 

♦︎ 위즈위드 ‘READY FOR FALL’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풍성해지는 계절, 가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READY FOR FALL’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READY FOR FALL’ 기획전은 오는 9월 3일부터 ~ 7일까지 5일 동안만 진행된다.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의 남녀 의류, 백&슈즈,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할인 쿠폰은 5천원 일반쿠폰 (5만원 이상 구매) 3장, 5천원 더블쿠폰 (7만원 이상 구매) 3장, 1만원 앱 전용 더블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3장 총 9장의 할인 쿠폰팩이 제공된다. 

 

♦︎ 헌터 ‘가을 신학기 기획전’
 


영국 패션 브랜드 ‘헌터(HUNTER)’의 국내 디스트리뷰터 ‘FOURLAB’이 가을 신학기를 앞둔 청소년 및 대학생 관련 가방을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 신학기 기획전’을 갖는다. 개학, 개강을 맞는 10~20대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헌터(HUNTER) 백팩과 로퍼 전 제품 3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프라인에서 백팩 및 로퍼를 구매할 시 추가로 PVC 백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헌터(HUNTER) 정식 매장인 신세계백화점(강남점), 현대백화점(판교점/ 대구점)에서 개최하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K2 ‘다운다운 프로모션’
 


이번 시즌 롱패딩, 숏패딩 등 길이 변화 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의 퍼와 겉감 소재, 감각적인 프린트 등 트렌디한 다운 스타일을 선보인 K2가 10~30대 젊은 고객층을 잡기위한 행사에 돌입한다. 앞서 K2는 전속모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아웃도어룩부터 스타일리시한 겨울철 패딩룩을 제안했다. K2는 2018년 신상 다운자켓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운다운 프로모션’을 오는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수지패딩으로 완판을 기록한 ‘아그네스’와 벤치파카 스타일의 ‘포디엄’, ‘코볼드’ 롱패딩, 야상형 고스트롱패딩 등과 슬림패딩 자켓 등 18 가을/겨울 다운 신제품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 신세계사이먼 ‘쇼핑 나이트 페스티벌 빅 세일’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31일부터 9월 9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 나잇 페스티벌 빅 세일’을 개최한다. 가을 상품에 대한 세일을 진행해 총 500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최고 80% 할인할 계획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골프 브랜드 특별전이 열려 타이틀리스트가 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30% 할인하고 파리게이츠와 핑 골프, 캘러웨이 골프가 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몽클레르가 의류 전품목을 30%, 에르노는 16/17년 전품목 최고 5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네파가 16/17년 다운재킷을 최고 70%, K2는 17/18년 가을 상품을 40% 할인한다. 아디다스와 리복은 17년 상품을 최고 80%, 나이키는 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산드로가 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40%, 띠어리는 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분더샵은 가을 남녀 의류를 각각 70/80% 할인하고, 폴로랄프로렌은 16/17년 가을 상품을 각각 최고 70/50% 할인한다.

사진=각 사 제공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