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해외여행객 수가 300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늦캉스와 추석연휴 여행객 사이에 면세점 쇼핑 리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면세점에서는 면세에 적립금, 할인쿠폰 등을 활용해 물건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데다 시중 매장에는 없는 면세점 전용 아이템들도 즐비하기 때문이다. 면세점에서 구매하기 좋은 아이템 리스트를 소개한다.

 

 

1. 지인 선물은 북유럽 감성시계로!

해외여행 시 지인 선물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고 실용성 좋은 시계를 선택해보자. 모던한 디자인의 트리바 팔켄(Falken) 워치는 심플한 실루엣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특히 천연 오가닉 블랙 가죽 스트랩과 화이트 색상의 다이얼은 세련미까지 더해줘 취향을 불문하고 만족도가 높아 해외여행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2. 캣츠아이 선글라스로 트렌디한 여행패션 완성

여행 필수품 선글라스를 미처 챙기지 못했다면 면세점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캣츠아이 선글라스는 눈꼬리가 올라간 쉐입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유행하는 틴트 렌즈가 가미돼 해외여행 패션에 트렌디한 매력까지 살려준다.

 

시계– 트리바, 선글라스- 엠씨엠, 립스틱– 지방시, 향수– 프레데릭 말, 이어폰- 애플

3. 강렬한 발색과 편안한 텍스처로 입술 매혹

성들의 데일리 소모품이자 면세점 스테디셀러인 립스틱은 하나쯤 구입하는 것이 좋다. 지속성이 좋고, 텍스처가 부드러운 고가 브랜드의 립스틱을 비과세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 최근 유행하는 벨벳한 피니시와 아름다운 광채를 표현할 수 있는 립스틱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4. 잔향 매력적인 향수로 품격 UP!

면세점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향수를 마련할 수 있다. 특히 관능적이고 섬세한 머스크 향의 향수는 자신의 품격을 높여준다. 여행 중 이동 시간이 많다면 땀냄새가 나지 않도록 매혹적인 잔향이 오래 남는 향수를 뿌려보자.

 

5. 최신 IT기기 ‘무선 이어폰’도 저렴하게!

IT제품에 관심이 많다면 면세점에서 무선 이어폰을 구매하자. 최근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되는 무선 이어폰은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젊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면세점에서 무선 이어폰을 구입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