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체리 맨투맨 티셔츠로 유명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키르시(KIRSH)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박한’(새롭고 참신한) 증정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두커피 카페25 상품 구매 후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 키르시 벨크로 클러치를 증정한다. 키르시 벨크로 클러치는 노트북 케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큼지막한 사이즈이며, 키르시 로고 등 모던한 감각으로 디자인된 6종류의 패치가 별도로 제공된다. 고객이 직접 패치들을 클러치 전면에 배치 구성함으로 나만의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GS25는 지난 달부터 원두커피의 진한 바디감을 선호하는 20대 고객층의 취향을 고려해 카페25 원두를 리뉴얼 블렌딩했고, 이번에 핵심 고객층인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키르시와 콜라보레이션 증정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이하 나만의 냉장고 앱)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9월1일 오전 10시부터 카페25 전 상품 중 한가지를 구매한 고객이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를 제공받는다.

구매 고객은 하루 최대 5개까지 스탬프를 모을 수 있고 총 15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키르시 벨크로 클러치를 블랙, 레드 2종 중 한가지 선택할 수 있다. 준비된 증정품의 총 수량은 색상별 4500개씩 총 9000개며 선착순으로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GS25가 의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한 프로모션은 SNS상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며 품귀 현상까지 빚었던 참스(CHARM’S) 지갑, 오아이오아이(OiOi) 에코백 프로모션에 이어 세번째다.

한편 GS25는 같은 기간 동안 인기 안주류 6종 중 1가지 상품을 구매 후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GS&POINT를 적립한 고객에게 ‘유어스 마스크팩’ 5입 1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