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과 소확행, 홈카페 트렌드는 집안 주방을 가끔 라면이나 끓여먹는 공간으로 방치하지 않는다. 레스토랑이나 커피전문점 수준의 요리는 해먹으며 나만의 작은 사치를 누리고 싶은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똑똑한’ 주방가전제품은 필수다. 여기에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주는 세련된 디자인, 실용적인 기능과 가성비를 장착했다면 ‘최적’이다.

 

식기건조기/시진=리큅 제공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과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가 함께 제작한 식품건조기(HFD-LQ530W)는 안전한 먹거리와 웰빙에 대한 관심을 겨냥한 제품이다. 다양한 야채와 과일, 육류, 생선 등을 건조시켜 가정에서도 손쉽게 수제 간식, 반찬, 술안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과 아울러 디자인은 세련되고 가성비는 높였다.

화이트 컬러의 외관과 투명 하이 트레이 5단 구성으로 보다 세련되고 깔끔한 주방 연출이 가능하다. 일반 트레이보다 높이를 개선한 하이 트레이는 고추, 감, 버섯, 닭고기 등 부피가 큰 식품도 건조 가능하다. 여기에 리큅의 니켈크롬 히터와 컨트롤 히트 센서가 적용돼 전기요금 부담 없이 다양한 식재료를 자연건조 방식 그대로 건조시킬 수 있다.

하단에 장착된 에어필터는 외부 유해공기, 집안의 먼지 등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며 탈착 후 세척까지 가능해 보다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음을 최소화한 팬과 온도 및 타이머 설정 기능으로 시간 구애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전국 롯데하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블렌더 '엑슬림Z'/사진=해피콜 제공

해피콜의 ‘엑슬림Z’는 기존 ‘엑슬림’을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블렌더다. 더욱 강화된 슈퍼 uAC모터를 장착해 기존 제품보다 파워는 135%, 최대 마력은 4.75로 향상돼 1초당 467회의 토네이도급 회전을 통해 자연 재료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살려준다.

또한 6편의 고강도 열처리 420JS STS 스테인리스 스틸 블레이드를 적용해 입체적으로 상하좌우 섞고 치대는 딥 블렌딩 기능을 자랑하며 이지 컨트롤 기능을 탑재, 버튼 하나로 작동은 물론 속도 조절, 정지가 가능하다. 블렌딩 시간이 자동으로 프로그래밍된 메뉴 기능도 제공해 슬러시, 무른 과일, 단단한 과일, 스프, 분쇄, 세척 등 다양한 메뉴 모드를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분쇄 기능으로 집에서도 눈꽃빙수가 만들어지며 콩•마늘•조미료•견과류 등 단단한 재료도 쉽게 블렌딩할 수 있다. 최고 100도까지 내용물을 데우면서 블렌딩하는 셰프 기능(모드)를 사용하면 죽, 이유식 등 따뜻한 음식도 간편하게 조리해낼 수 있다. 온도 측정 기능이 있는 누름봉을 사용하면 셰프 모드 시 조리가 더욱 간편해지고 셀프 클리닝 모드를 통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열과 충격에 강하고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는 안전한 소재 비피에이-프리 트라이탄을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가정용 커피머신 '프로바리스타'/사진=딜리코

프리미엄 가정용 커피머신 브랜드 딜리코는 차별화된 기능으로 가격대비 최고 사양을 제공하는 전자동 커피머신 ‘프로바리스타’를 출시했다. 이탈리아 ULKA 19기압 펌프, 20단계의 분쇄도 조절이 가능하며 원두 고유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살려주는 고강도 하이테크 코니컬 버 글라인더, 전자동 클리닝 시스템, 한글을 포함한 4개 국어를 지원하는 풀터치 스크린 등의 구성 요건을 갖췄다. 또한 2가지 버전의 메뉴 세팅 기술을 통해 취향에 맞게 커피 맛과 양을 동시에 조절할 수 있다.

새 모델 출시 기념으로 절반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원두통 무료 2배 확장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 ‘프리미엄 블랜드 n10원두’ 1kg 무료 증정, 상품 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7300'/사진=밀레코리아 제공

독일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밀레는 어디에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프리스탠딩 타입의 커피머신 ‘CM7300’을 선보인다. 버튼 한 번으로 에스프레소나 카페라떼는 물론 전문 커피숍에서 맛볼 수 있는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또, 플랫 화이트, 홍차 등 20여 가지의 커피와 차를 준비할 수 있으며 옵시디안 블랙과 스테인리스 스틸의 조화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1등급 그라인딩 시스템인 원뿔형 그라인더는 원두를 더욱 정교하고 균일하게 분쇄시키기 때문에 원두 본연의 풍미는 보존하면서 풍부한 크레마와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우유병이 함께 제공되는데 우유거품 생성기가 함께 장착돼 짧은 시간 내에 풍부한 우유 거품을 만들어준다. 커피 추출 후 우유가 지나간 모든 부품들은 물로 자동 헹궈져 별도의 세척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하고 향이 진한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더블샷 버튼 기능으로 2잔 분량의 원두를 자동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했다. 평소 자주 즐기는 커피가 있다면 프로필 기능을 통해 미리 입력(최대 8개)하면 되고, 모든 조작은 직관적인 C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가능하다. 컵센서 기능을 통해 깔끔한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컵 예열 기능을 사용하면 커피의 맛과 향을 극대화할 수 있다. ‘CM7300’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밀레 커피원두 ‘밀레 블랙에디션 No.1’ 1박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