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김영광의 현실밀착 로맨스 ‘너의 결혼식’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22일 영화 ‘너의 결혼식’이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과 극장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선굵은 장르물 사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영진위 통합전산망)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개봉 전부터 언론과 관객들의 열띤 호평과 뜨거운 공감으로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너의 결혼식’이 개봉일인 오늘 오전 10시 기준, 영진위 통합전산망을 비롯해 주요 극장사이트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예매율 1위에 등극해 뜨거운 흥행세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동시기 개봉 외화는 물론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목격자’를 비롯해 ‘신과함께-인과 연’, ‘공작’ 등 기존 상영작들을 모두 제치고 예매율 1위에 달성했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박보영과 김영광이 개봉 기념 깜짝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너의 결혼식’ 오늘 개봉해요, 설렘 가득한 영화! 저희 보러 극장에 와주실거죠?”라는 애정 가득한 박보영의 친필 메시지가 함께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첫사랑 세포를 깨우는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 유쾌한 웃음은 물론 아련한 감성까지 전하며 본격적인 입소문 열풍을 시작한 ‘너의 결혼식’은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