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의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지난 6월과 7월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2차례 완판 기록을 세웠을 만큼 실용성 면에서 빼어나다.

 

사진=테팔 제공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의류 주름, 탈취, 살균 등이 가능한 의류 관리기가 소비자들의 쇼핑 위시리스트에 오르면서 손쉬운 의류 관리 기능은 물론 공간 제약 없는 작은 사이즈, 다양한 편의 기능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가사를 나홀로 처리해야 하는 1인가구에게 필요충분조건이다.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분당 17g에 이르는 강력한 고온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제거는 물론 탈취와 살균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고온 연속 스팀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어 의류뿐 아니라 침구, 소파 등 다양한 곳에 사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또한 900g의 혁신적인 가벼움으로 손목 부담 없이 의류 관리가 가능하며 셀프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놓을 수 있다. 작은 사이즈로 원룸, 오피스텔, 소형아파트 등에 주로 거주하는 나홀로족에게 좁은 공간 걱정 없이 보관이 가능하다.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 스팀 커버와 함께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45초의 빠른 예열 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 세척이 편리한 150ml 분리형 물통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특장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