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000만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다 조회수를 경신하고 있다.

 

6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유튜브에 동시 공개된 '마이 페이스' MV는 17일 오후 6시 기준 3000만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마이 페이스' MV는 공개 2일만인 8일 오후 1000만뷰, 6일만인 12일 오후 2000만뷰를 넘어섰다.

이는 현재 2973만뷰를 돌파중인 프리 데뷔앨범 타이틀곡 '헬리베이터(Hellevator)', 2748만뷰를 넘어선 데뷔앨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 9)'을 능가하는 스트레이 키즈 자체 최고 기록. 더군다나 MV 공개 약 10일만에 3000만뷰를 넘은 자체 신기록을 세우면서 날로 늘어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의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케 하고 있다.
  
'마이 페이스'는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비트에 스트레이 키즈 멤버 아홉명의 넘치는 에너지를 녹여낸 곡.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이나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사람마다 자신만의 페이스가 있고 그 페이스 대로 가도 좋다.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긍정적 메시지를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스트레이 키즈만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곡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및 '질주 본능'을 담아낸 영상으로 사랑받으며 조회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데뷔곡 '디스트릭트9'을 작사, 작곡한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마이 페이스'의 작사, 작곡에 또다시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마이 페이스' 공개와 함께 각종 음악방송에서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마이 페이스'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에는 1번 트랙 'WHO?'와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를 비롯해 '보이시스(Voices)', '퀘스천(Question)', '불면증', 'M.I.A.', '갑자기 분위기 싸해질 필요 없잖아요', CD를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는 'Mixtape#2'까지 총 8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지난 12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자유분방하고 발랄한 느낌의 '불면증' MV (Street ver.)을 깜짝 공개한 스트레이 키즈는 15일에는 '보이시스' 퍼포먼스 비디오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