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에도 강추위가 예상되면서 머스트 해브 아이템 ‘롱패딩’에 대한 호응이 지난해보다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각 브랜드에서 새 화보촬영과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할인 기간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구매하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사진=폴햄 제공

캐주얼 브랜드 폴햄의 롱패딩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역시즌 인기 강자로 등극했다. 지난달 27일 ‘18 F/W 프리미엄 롱다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프리미엄 구스다운 라인인 ‘배로’ ‘스퍼’와 가성비 뛰어난 ‘폴햄 데일리 롱패딩’ ‘알래스카 헤비다운 컬렉션’ 등에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했다. 폴햄의 프리미엄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전국 폴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새로운 여성모델로 선정돼 F/W 시즌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에서 그는 롱 다운재킷부터 숏패딩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연출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핑크, 화이트, 레드, 스카이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와 여러 가지 스타일의 다운재킷을 소화한 가운데 특히 핑크 롱 다운재킷 패션은 스포티한 티셔츠와 팬츠, 스니커즈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담아 ‘아이린표’ 아웃도어룩의 유행을 예감케 했다.

 

사진=K2(왼쪽)과 아이더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K2은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 2018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이번 화보를 통해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특히 다운 제품의 경우 데일리룩으로도 코디하기 좋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스타일 및 보온성을 강화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올 겨울 대세 아이템 롱패딩은 물론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숏패딩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K2는 2018년 신상 다운재킷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운다운(DOWN DOWN) 프로모션’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수지 패딩’으로 불리며 완판을 기록한 ‘아그네스’와 벤치파카 스타일의 ‘포디엄’, ‘코볼드’ 롱패딩, 야상형 ‘고스트’ 롱패딩 등과 슬림다운 재킷 등이 대상이다.

 

전속모델 수지가 착용한 K2 롱패딩/사진=K2 제공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는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롱벤치파카’ 인기에 힘입어 2018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아크틱롱벤치파카’ 선판매 할인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할인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크틱롱벤치파카는 오리털 충전재, 고밀도 경량 원단으로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 편안한 착용감을 강화시킨 바디 입체패턴, 수납이 용이한 내부포켓, 기모 소재의 주머니 안감 사용, 이중넥 칼라로 보온성을 강화해 트렌드와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킨다. 블랙, 네이비 기본 컬러에 깔끔한 디자인이라 다양한 스타일에 손쉽게 매치 가능하다.

초경량 패딩 ‘초경량 프리미엄 구스 시리즈’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뛰어난 통기성, 체온유지 효과가 탁월한 이 시리즈는 남성용 패딩, 베스트 2종, 여성용 미디움 패딩, 롱베스트로 출시됐으며 각 스타일별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올젠(왼쪽)과 잠뱅이 제공

남성복 브랜드 올젠은 배우 원빈과 광고계약을 체결한 이후 첫 번째 캠페인으로 ‘테라노바 롱다운’ 사전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젠이 겨울 시그니처 아우터인 테라노바 롱다운은 프리미엄 구스 90대 충전재 10 비율에 하이퀄리티 원단 등을 사용하고, 사이드 트임 등으로 활동성을 고려함으로써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컬러. 이번 프로모션은 ‘뭉치면 DOWN’이라는 타이틀로 예약 주문량이 많아질수록 할인율이 높아지게 되는 형식이다. 지난 7월23일 공식 사이트 오픈 후 2주 만에 1차 준비수량 3000장이 예약 완료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