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는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 감독과 배우들이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츄잉챗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오는 8월21일 오후 7시30분부터 시작하는 츄잉챗에는 주연배우 박보영 김영광이 참여하며 개그우먼 박지선이 모더레이터로 나선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라이브관을 비롯해 월드타워와 광복관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배우가 직접 참석하는 라이브관 외 전국 5개 상영관과 카카오TV를 통해 관객과의 대화가 생중계 되는 이벤트다. 기존 관객과의 대화가 주로 모더레이터의 진행을 기반으로 배우들의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전달하는 일방적인 진행 방식이었다면 츄잉챗은 카카오톡을 통해 배우, 모더레이터와 관객 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츄잉챗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으로 라이브관과 중계관을 예매하면 된다. 예매 관객에게는 츄잉챗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비밀번호가 따로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오는 22일 개봉하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와 오로지 승희만을 향해 직진하는 우연의 고교생부터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10년에 걸친 다사다난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