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집에서 혼여! 나심비족 공략하는 프리미엄 가전 아이템 4

기사승인 2018.08.16  17:40:20

공유
ad38
ad48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된 지 한달이 넘으면서 ‘워라밸’과 ‘저녁이 있는 삶’을 추구하는 직장인들이 눈에 띄게 늘어났다. 취미와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생긴 덕분에 ‘가심비’를 넘어 ‘나심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함께 떠오르고 있다.

가심비는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을 추구하지만 나심비는 가격과 상관없이 오로지 나의 만족을 위해서 소비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전업계에서도 근로시간 단축과 나심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의 지갑을 열게 할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집에서 누리는 나만의 여가를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프리미엄 가전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한다.

 

◆ UHD 디스플레이로 TV 시청도 남다르게

 

국민 여가활동 1위는 여전히 TV 시청이다. 명품TV 로에베의 ‘레퍼런스’는 수작업으로 생산되며 UHD(초고화질) 디스플레이로 기존 Full HD 디스플레이에 비해 4배 이상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TV에 탑재된 ‘루마스 갤러리’ 어플을 활용하면 독일 현지 루마스 갤러리의 작품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00년 전통 유리 가공회사 베를리너 글라스의 패널과 500년 역사의 알루미늄 가공업체 피스링거 프레임 등 최고 부품으로 제작돼 깐깐한 소비자의 안목을 충족시킨다.

 

◆ 쉽고 간편하게 전문 레스토랑급 요리를

 

‘홈쿠킹’ 역시 여가활동의 한 영역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취미가 요리지만 아직은 서투른 소비자들을 위해 코스텔에서 간단한 조리법으로도 고급스러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븐 토스터를 출시했다. ‘그라파이트 그릴&토스터’는 국내 최초로 초고속 발열 소재인 그라파이트를 사용해 불을 사용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조리 가능하다. 0.2초 만에 가열이 시작되고 0.6초 안에 최대 온도인 280° C까지 도달한다. 속까지 빠르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유의 풍미와 맛을 유지할 수 있다. 초급 토스트 요리부터 튀김, 구이, 찜, 그릴 등 고급 요리 까지 다양한 조리를 간편하게 도와준다.

 

◆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뭉친 근육 해소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고의 여가로 꼽는 사람도 많다. 바디프랜드 ‘파라오’는 거실에서 TV를 시청하거나 독서를 하는 등 휴식을 취하면서 건강관리까지 해주는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나노 페인팅 기술로 골드 색상의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전신과 부분안마는 물론 주무름·두드림·지압 등 다양한 마사지 기법을 제공한다. 자동안마 기능은 회복·스트레칭·수면 등의 목적에 더해 최근 적용된 소화 촉진, 숙취 해소, 림프 마사지, 실버 프로그램까지 총 15가지다. 특히 ‘림프 마사지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혈액과 림프액의 원활한 순환을 도와 신체의 특정 부위가 붓는 증상을 예방·완화할 수 있다.

 

◆ 집에서도 소음 걱정 없이 피아노 연주를

 

취미로 악기 하나쯤 다루고 싶다는 소망이 근로시간 단축으로 실현 가능해졌다. 야마하 '하이브리드 피아노'는 헤드폰을 장착하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소음 걱정 없이 연습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다. 정통 어쿠스틱과 최첨단 디지털 피아노의 요소가 융합돼 있는 제품으로 소리는 디지털이지만 연주자는 마치 어쿠스틱 피아노를 연주하는 느낌을 얻는다. 센서로 작동하는 디지털 피아노이기 때문에 수시로 조율할 필요가 없으며 유지 보수 및 관리가 편리하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