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쌍천만 영화 ‘신과함께’ 장학금 등장...롯데컬처웍스, 감사의 1억원 쾌척

기사승인 2018.08.16  15:28:41

공유
ad38
ad48

롯데컬처웍스는 쌍천만 영화 ‘신과함께’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장학금 1억원을 출연한다.

16일 오후 롯데컬처웍스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출연 행사에는 롯데컬처웍스 차원천 대표를 비롯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의 박두준 상임이사가 참석했다.

 

박두준 아이들과미래재단 상임이사(왼쪽)와 차원천 롯데컬처웍스 대표이사(오른쪽)이 ‘신과함께’ 장학금 출연 행사를 진행했다./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신과함께’ 장학금은 조손가정 자녀, 소방관 자녀 중 100명을 대상으로 100만원씩 지급한다. 이번 장학금 수혜자는 영화 1~2부의 주요 인물과 의미 있는 연결점을 찾아 선정됐으며 장학금은 학업 및 생활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지난 겨울에 이어 올 여름까지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사회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해당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영화를 선보이는 동시에 이웃과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과함께- 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잃어버린 비밀의 인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개봉 3주차에 접어들어서도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