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신상품 캐리어를 50% 할인가에 구입하고 미래숲 조성사업 후원에 동참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쌤소나이트코리아 제공

광복절인 15일부터 자사·타사 브랜드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여행용 캐리어를 가져오면 쌤소나이트의 2018 F/W시즌 신상품 렉사 캐리어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면세점을 제외한 백화점, 대리점 등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쌤소나이트는 보상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사막화 방지를 위한 ‘미래숲 조성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수평선과 수직선의 홈이 정교하게 배치되는 깔끔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렉사 캐리어는 4cm의 확장 기능과 매립형 TSA 잠금 장치로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지원한다. 또한 더블 휠을 적용해 움직임이 부드럽고 소음은 최소화했다. 높이 55cm와 68cm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색상은 다크 그래파이트, 다크 레드, 아쿠아 블루, 실버 4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아쿠아 블루는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실버는 온라인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제품이다.

한편 전 사회적으로 환경보호 필요성과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쌤소나이트코리아는 2016년부터 사단법인 미래숲과 ‘사막화 방지 쌤소나이트 숲 조성 및 지구살리기 녹색봉사단 방중식수’ 협약을 체결하고 우리나라 황사의 주요 발원지 중 하나인 쿠부치 사막에 식수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