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해피투게더3’ 한상진X노사연, 위대한 가족 “배가 부르면 거짓말”

기사승인 2018.08.16  13:37:00

공유
ad38
ad48

한상진이 사촌 누나 노사연도 남편 이무송에게 꽁꽁 숨긴 무서운(?) 가족 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1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는 이계인, 지상렬, 염경환, 한상진, 우기(여자아이들)이 ‘해투동:헉 소리 나는 사람들 특집’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상진은 노사연을 포함한 가족들의 남다른 대식가 면모를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한상진은 “어릴 적 노사연의 집에 가면 마당에 닭 100마리 정도가 있었다. 매일 ‘1인 1닭’을 했다. 명절엔 만두를 천 개씩 빚는다”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아니라 “우리 가족 사전에 배부른 건 절대 없다”면서 “‘배가 부르다’고 얘기하면 ‘거짓말하지 말라’고 한다”며 다소 살벌(?)한 가족들을 거침 없이 폭로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그런가 하면 “노사연이 결혼 전 남편 이무송에게 일부 친척들만 소개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가족들이 모두 ‘머리 긴 노사연’, ‘머리 짧은 노사연’, ‘키 큰 노사연’, ‘키 작은 노사연’ 등 노사연 판박이다. 성격도 하나같이 세다”며 ‘가족의 비밀’을 공개했다.

한상진은 “아직도 이무송은 우리 친척의 반도 못 봤다”며 감춰진 진실을 전해 충격을 선사하기도. 한상진이 폭로할 ‘무서운 대식 가족’ 이야기 전말과 노사연이 가족을 숨길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해피투게더3’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