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은 16일 커피전문점 최초로 위너와 콜라보한 리미티드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리미티드 굿즈는 오직 카페 드롭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콜라보 상품으로 ‘위너 리유저블 텀블러’ 2종과 ‘위너 에코백’ 2종으로 선보인다.

위너 리유저블 텀블러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위너 로고를 더했으며, 제품이 가벼워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은 재질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용량은 355ml이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다. 위너 에코백은 위너의 이니셜과 노래 제목 등으로 디자인됐으며 면 재질의 가벼운 소재로 제작됐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다.

위너 리미티드 굿즈는 매장별 상이하게 판매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최근 위너 모델 발탁 후 첫 진행한 브로마이드 한정판 증정 프로모션으로 인해 매장마다 브로마이드를 받기 위해 줄을 서서 대기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굿즈는 이제까지 만날 수 없었던 소장 가치가 높은 제품으로 벌써부터 매장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 드롭탑은 유럽 전통 자연식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 4종 출시 및 위너 전속모델 발탁 기념으로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유로파이 포함 드롭탑 메뉴 1만원 이상 구매 시 위너 브로마이드 한정판 5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