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은 16일 커피전문점 최초로 위너와 콜라보한 리미티드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리미티드 굿즈는 오직 카페 드롭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콜라보 상품으로 ‘위너 리유저블 텀블러’ 2종과 ‘위너 에코백’ 2종으로 선보인다.
위너 리유저블 텀블러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위너 로고를 더했으며, 제품이 가벼워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은 재질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용량은 355ml이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다. 위너 에코백은 위너의 이니셜과 노래 제목 등으로 디자인됐으며 면 재질의 가벼운 소재로 제작됐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다.
위너 리미티드 굿즈는 매장별 상이하게 판매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최근 위너 모델 발탁 후 첫 진행한 브로마이드 한정판 증정 프로모션으로 인해 매장마다 브로마이드를 받기 위해 줄을 서서 대기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굿즈는 이제까지 만날 수 없었던 소장 가치가 높은 제품으로 벌써부터 매장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 드롭탑은 유럽 전통 자연식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 4종 출시 및 위너 전속모델 발탁 기념으로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유로파이 포함 드롭탑 메뉴 1만원 이상 구매 시 위너 브로마이드 한정판 5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 양세종, 버커루 여름화보 미공개 컷...남성美 뿜뿜 빈티지룩
- 軍 "병사들 2019년부터 제설·제초작업 사라진다...2021년 전군 확대"
- 독일, ‘제3의 성’ 공식 인정…기록·서류에 ‘다성’ 기재
- 박서준, 공차 광고 현장서 근황 포착...'김비서' 이후에도 열일 행보
- 미혼 남녀 10명 중 4명 "편의점 데이트 선호"...'한강 근처 맥주 한 잔' 선호도 1위
- 안희정 아들, 1심 무죄 판결에 “상쾌”…경솔한 발언 논란 자처
- 블랙핑크, K팝 그룹 최초 유튜브 1000만 구독자 돌파...역시 신기록 제조기
- 기네스 글로벌 캠페인 속 한국계 댄서 바크티야르는 누구?
- SBS, 심야 예능 개편...'골목식당' 金→水 이동, '폼나게먹자' 金 편성
- 박보검·박보검, ‘면접 프리패스상’ 1위…멍뭉미 스타 공통분모
- 설정스님, 조계종단 역사상 첫 총무원장 불신임 가결
- 여행 솔루션 카약 추천, 취향 따라 떠나는 추석 여행지 3
- 올 여름 차(茶) 음료 트렌드...건강음료·이색음료 열풍
- 이광수, 팬덤과 주고받는 선한 영향력...‘글로벌한 선행’ 눈길
- ‘해피투게더3’ 한상진X노사연, 위대한 가족 “배가 부르면 거짓말”
- 신입·경력 블루오션, 7~8월 수시채용 어디 있나?
- 역대급 무더위에 보양식 판매율 ‘껑충’...간편식·온라인몰 제품 인기
- 저칼로리 ‘건강도시락’ 구매자 절반 ‘2030女’...일반도시락은 ‘2030男’
- 제품개발부터 홍보까지...유통업계 SNS 마케팅 ‘소비자 참여형’ 대세
- 감사전·체험행사·케어서비스...생활밀착형 브랜드, 고객 위한 마케팅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