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무더위를 나고 있는 요즘, 유통 브랜드들이 늦여름의 폭염에 지친 소비자를 위해 활력과 시원함을 절로 느끼도록 실속 만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필립스코리아는 자사 무선 청소기 스피드프로 맥스를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필립스 아주르 어드밴스드 스팀 다리미(17만9000원)를 증정하는 ‘필립스 포토상품평 100% 당첨 이벤트’를 19일까지 현대Hmall, 9월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스피드프로 맥스’는 청소기를 밀 때는 물론 당길 때도 양옆으로도 먼지를 빨아들이는 360도 서라운드 흡입 기술을 탑재해 기술적인 혁신을 이뤄낸 제품이다. 또한 청소기 헤드에 적용된 지그재그 노즐이 순간 공기 흡입 속도를 가속화해 구석구석의 미세 입자까지 순식간에 흡입해 청소 시간을 줄였다.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은 말복과 막바지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배달앱 ‘배달의 민족’과 17일까지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를 통해서는 8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2000원을 할인한다.

 

 

피부 손상 완화에 효과적인 유한양행의 스킨케어 멀티오일 바이오-오일은 16일까지 ‘바이오-오일 소문내기 이벤트’를 마련한다. 가성비 좋은 바이오-오일을 직접 써본 소비자들이 친구들에게 소문을 내고, 추첨을 통해 시원한 경품까지 받는 이벤트다. 공식 SNS에 추천하고 싶은 이유 등을 간단하게 댓글로 쓴 뒤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캐러비안베이 1인 이용권, 2등 5명에게는 메가박스 콤보패키지, 3등 10명에겐 바이오-오일 25ml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7일 바이오-오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가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1주년 기념해 8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8월 선보인 이 제품은 동백꽃 씨드 오일을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촉촉하게 발리면서 밀착력이 뛰어나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이번 행사는 쿠션 리필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쿠션 케이스를 증정한다. 쿠션 1주년 관련 문자메시지를 소지한 고객이 나스 매장 방문 시 쿠션 리필 퍼프를 제공한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이 신제품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와 ‘무드 메이커 미스트’의 드럭스토어 부츠 추가 입점을 기념, 오는 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츠 매장에서 미니 미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1 제품을 증정한다.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는 ‘바이탈라이징’ ‘모이스처’ ‘수딩’ 3종으로 구성됐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며 피부 대사 활동을 돕는다. ‘무드 메이커 미스트’는 ‘글램’ ‘큐트’ ‘시크’ 3종 구성이다. 글램은 활력 케어, 큐트는 보습 케어, 시크는 빠른 피부진정과 모공 케어까지 진정 케어를 해준다.

 

 

뷰티&헬스 전문기업 코리아테크가 제휴카드 이용 구매자들에게 24개월 무이자 할부 및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리아테크 고객센터 유선 주문을 통해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시 적용된다.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와 ‘카사업’, 작고 탄력있는 얼굴을 만들어 주는 ‘파오’,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 바른 자세 서포트 시트 ‘스타일’ 등 코리아테크의 모든 브랜드가 프로모션에 해당된다.

결제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지원된다. 이용 실적에 따라 현금으로 돌려받는 캐쉬백은 최대 2만3000원까지 가능하다. 최초 이용월에는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1만3000원이 구매자에게 지급된다.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유기농 성분 올인원 클렌저 ‘페퍼민트 매직솝’은 거품을 10~20초 후에 씻어내면 에어컨을 튼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기농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 등이 땀과 피지, 체취를 제거하고 은은한 민트향만 남긴다.

소비자들이 ‘페퍼민트 매직솝’의 시원함을 경험하도록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8월4일까지 GS SHOP에서 페퍼민트 대용량(475ml)이 포함된 매직솝 10종 패키지를 7만8000원에 판매하며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8월5일까지 대용량 매직솝을 20% 할인 판매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8월31일까지 매직솝과 바디로션 등 페퍼민트 라인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