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시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토니블랙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일반 회원 20%, ‘토니블랙’ 회원은 36% 할인(20%+20%) ▷방문 고객 대상 ‘트래블파우치’ 및 ‘로라로라 카드목걸이’ 특가 판매 ▷애프터 바캉스 케어 아이템 최대 50% 할인 ▷폭염과 자외선 속 피부를 보호하는 썸머 아이템 최대 50% 할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프로모션 기간 중 토니모리의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품들은 더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 EWG 그린 등급 원료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눈꽃 앰플이 피부 톤과 수분감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플로리아 화이트닝 꽃잎토너’ ▷덥고 습한 날씨로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마스크시트 제품을 50% 할인한다.

아울러 ▷순도 100%의 12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에 진정 및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스킨케어 라인인 ‘바이탈 비타 12’의 클렌저, 필링 패드, 스킨, 세럼, 광채크림, 망고 부스팅 팩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한 땀과 피지 분비를 잡아주는 모공 케어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피지를 잡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페이스믹스 포어젤’을 비롯해 ▷파우더 ▷픽서 ▷미스트 품목을 일반 회원은 20%, 토니블랙 회원은 36%의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다채로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제공한다.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보습형 각질 관리 크림인 ‘애플톡스 스무드 마사지 필링 젤’과 선케어 전용 클렌저인 ‘마이써니 선폼 클렌저’ 중 하나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판매가 1만8천 원 상당의 ‘골드 24K 스네일 폼 클렌저’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토니블랙’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키트, ‘토니모리 어워드 키트’를 예약할 수 있는 특별 찬스가 주어진다. ‘토니모리 어워드 키트’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인정한 베스트 상품 4종이 미니어처 형태로 구성됐다. ‘토니블랙’은 2만원의 연회비로 신규 가입 즉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월 2회 30% 할인쿠폰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