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G마켓이 오는 19일까지 ‘브랜드 하이라이트’ 행사를 열고 가성비 뛰어난 인기 뷰티 브랜드 로드숍 6곳의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브랜드별 스테디셀러를 포함해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G마켓 제공

먼저 브랜드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과 잇츠스킨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을 행사 기간 내 각 2장씩 증정한다. G마켓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잇츠스킨 30% 쿠폰을 2장 제공한다. 스킨푸드의 경우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토니모리는 15% 할인쿠폰과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제품 특가 판매는 ‘뷰티풀 빅딜’ 코너를 통해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전 품목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토니모리는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사은품과 함께 최대 반값에 선보이고, 네이처리퍼블릭 역시 50% 할인가에 멤버십 특가 세일전을 마련했다. 스킨푸드 제품은 최대 70% 할인가에, 잇츠스킨은 전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로드샵 뷰티풀 세일’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