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 전문점 비빔만두부터 과일빙수 전문점 그네의자까지 2000년대 초중반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추억의 잇템들이 총출동한다.

 

사진=tvN '식샤를 합시다3' 제공

오늘(14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서는 구대영(윤두준)과 단무지 3인방 배병삼(김동영), 김진석(병헌), 이성주(서벽준)가 함께하는 강력한 추억소환이 시작된다.

우동 전문점을 방문한 이들 앞에는 우동과 돈까스, 특히 만두피에 야채를 비벼 싸 먹는 비빔만두가 기다리고 있다. 든든히 배를 채운 후 이어지는 디저트 코스까지 완벽한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그네 의자와 소녀풍의 디자인이 특징인 생과일빙수 전문점에서 펼치는 빙수, 파르페 먹방이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이처럼 2004~5년 당시를 거쳐 온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기억할 법한 만두와 빙수 등장에 대다수의 시청자가 반가움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식샤3’ 속 2004년과 2018년을 오가는 스토리가 등장하면서 많은 이들이 해당 메뉴의 등장을 손꼽아 기다렸다는 후문.

제작진은 “먹방을 함께한 4명의 또래 배우들 역시 당일 촬영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예전에 많이 먹은 곳’이라며 반색했다”며 “어느 때보다 신기해하고 반가워하면서 촬영에 임했다”고 전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윤두준과 단무지 멤버들의 먹방으로 그 시절의 향수를 자극할 ‘식샤를 합시다3’는 오늘(14일) 오후 9시30분 10회로 찾아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