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천만 돌파를 눈앞에 둔 ‘신과함께-인과 연’ 4DX 역시 파죽지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역대 한국영화 4DX 최고 흥행작인 ‘신과함께-죄와 벌’(2017)에 이어 역대급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신과함께= 4DX’ 관람 공식을 입증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12일 기준 전년도 8월 4DX 전체 관객수를 훨씬 능가하는 박스오피스 기록을 세웠다. 또한 같은 기간 기준 ‘신과함께-죄와 벌’보다 빠른 속도로 관객을 동원하고 있어 조만간 역대 한국영화 4DX 최고 흥행까지 거머쥘 전망이다.

CGV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신과함께-인과 연’은 2D보다 4DX 고객추천지수가 13% 높게 나타났으며 특히 연령별 만족도에서 20대는 23%, 40대는 10%, 50대 이상은 2D 대비 4DX가 46%나 높은 고객추천지수를 기록해 남녀노소 전 세대의 취향을 관통하는 ‘한국형 4DX 블록버스터’로서 자리매김했음을 과시했다.

4DX 실관람객들의 다양한 호평을 통한 입소문 역시 이어지고 있다. 관객들은 “4DX 저승투어 추천! 한국영화 4DX라서 더욱 흥미롭고 눈 내리는 상영관이 예뻤다” “여름에 완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4DX” “한국영화 중 가장 만족스러운 4DX 상영작” 등 지옥의 배경에 따라 변화하는 4DX 환경효과가 특히 인상적이라는 평을 전파하고 있다.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된 지옥체험은 물론 물고기, 공룡 등 어트랙션 라이드 모션까지 더해 간담이 서늘한 지옥 체험을 할 수 있고, 지옥 공간 묘사에 천 년 전 과거까지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15일 광복절을 비롯해 여름방학 연휴를 맞아 더욱 많은 관람객들이 4DX 상영관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에서의 돌풍도 거세다. 지난 8일 대만, 10일 베트남, 홍콩 4DX 상영을 시작한 ‘신과함께-인과 연’ 4DX는 15일 인도네시아 개봉까지 앞두고 있어 4DX의 월드와이드 흥행 역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