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가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사랑을 인정받았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가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보여줬다.
지나 24일 열린 MBC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MBC ‘나 혼자 산다’가 올해의 관찰예능프로그램을 수상했다.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행사로 소비자의 직접 투표로 한 해 동안 경제, 사회, 문화, 인물 등 각 분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총 36만 4816명이 참가한 역대 최대규모의 대국민 투표가 진행됐던 만큼 더 뜻깊은 수상 결과라는 평.
‘나 혼자 산다’는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싱글라이프와 무지개 회원들의 꿀케미로 안방극장에 색다르고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전해왔다. 탄탄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이색적인 모습을 그려내며 1인 가구 생활 양식의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전현무 회장을 필두로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헨리 등 무지개 회원들의 차진 호흡과 믿고 보는 꿀케미가 프로그램의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과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해 여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름 나래 학교’에 이은 ‘여름 현무 학당’을 개최하며 ‘나 혼자 산다’만의 시그니처를 구축해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예능에서 자주 만나볼 수 없던 스타들의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신(新) 예능 캐릭터를 발굴하며 프로그램 자체의 입지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마마무 화사의 출연으로 전국에 ‘곱창 대란’, ‘김부각 대란’을 일으키며 그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나 혼자 산다’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조사한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평판에서 2018년 3월 이후 현재까지 쭉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조사에서도 이와 같은 가치를 인정받아 하락세 없는 고공행진을 보여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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