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식음료업계가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담아낸 ‘I.O.I’(Island, Ocean, Ice)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답답한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상쾌한 일탈을 즐기는 아일랜드부터 시원한 아이스 풀장까지 폭염을 이겨내는 짜릿한 상황들을 광고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무더위를 날리는 상쾌한 경험을 전하고 있다.

 

 

청량감 넘치는 음료 스프라이트는 광고모델인 ‘쿨섹시돌’ 블랙핑크, ‘쿨섹시보스’ 배우 우도환과 함께한 스프라이트의 새 TV광고를 온에어 중이다. 무덥고 답답한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상쾌한 일탈을 즐기자는 콘셉트의 광고는 무더위에 지친 우도환이 스프라이트 캔을 따자마자 스프라이트 아일랜드의 풀장 속으로 시원하게 빠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스프라이트 아일랜드의 모든 사람들은 제니의 Q사인과 함께 하늘의 상쾌한 탄산별이 일시에 쏟아지는 환상적인 스프라이트 샤워를 경험하게 되고, 다 같이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상쾌한 여름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펼친다. 광고에서 블랙핑크와 우도환은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의상과 상쾌한 미소,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몰입감을 더한다.

아이스크림 업계에서는 바다(Ocean) 콘셉트를 활용한 광고를 통해 더위를 잊는 시원함과 달콤함을 강조하고 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을 맞아 핑크퐁 상어가족과 함께한 새 TV CF를 공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이 제철!' 콘셉트로, 무더위에서 벗어나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가족의 모습을 담았다. 아이스크림을 먹는 순간 바다 속을 헤엄치는 흥미로운 분위기가 연출되며 무서운 배경음악 끝에 나타나는 건 귀여운 핑크퐁 상어가족이다. 육아예능을 통해 자상한 아빠로 알려진 배우 봉태규가 연기력을 뽐냈으며 와이어 및 수중 촬영으로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코카-콜라는 썸머 캠페인 모델 박보검∙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무더위에 지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깨우기 위해 박보검은 아이스 버킷에 담겨있던 코카-콜라를 꺼내 풀장으로 굴린다. 이를 본 방탄소년단은 풀장에 얼음을 붓기 시작하고, 풀장은 어느 새 얼음으로 가득 차게 된다. 시원한 음료를 즐기기 위한 이들의 기발한 방법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