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길거리 패션피플들의 하의 트렌드는 발목을 드러내는 길이감의 슬랙스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함과 편안함, 섹시한 멋까지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해 더욱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2018 F/W EZY(이지) 앵클팬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런 앵클 팬츠 인기와 더불어 허리 부분을 편안하게 밴드 처리한 밴딩팬츠가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을 고려해 유니클로는 허리 밴드로 착용감이 편안할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 ‘앵클팬츠’를 대표 슬랙스 상품으로 내놓고 있다. 발목을 드러내는 기장으로 구두, 운동화, 슬립온 등 다양한 신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소재 및 색상 선택에 따라 캐주얼 룩부터 비즈니스 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소재를 적용한 ‘EZY 앵클팬츠’ 남성용의 경우 기존 울라이크, 코튼,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에 추가로 따뜻하고 레트로한 느낌의 코듀로이와 캐주얼한 느낌의 데님 소재를 새롭게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기존 울라이크 소재는 이지케어 가공 처리되어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다. 또한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는 신축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고기능성 소재로 땀이 빠르게 마르는 드라이-EX 원단이 적용되어 스포츠 활동 등 움직임이 많은 일상에도 적합하다.

여성용의 경우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플란넬 소재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모든 여성들이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실루엣에 중점을 둔 슬랙스인 ‘EZY 턱앵클팬츠’도 추가로 선보인다.

또한 그레이, 블랙 등 베이직한 색상뿐만 아니라 올리브, 와인, 글렌체크, 윈도우페인 등 F/W 시즌에 어울리는 색상 및 패턴도 제공된다. 이외 임산부를 위해 복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원단을 덧대고 허리 안쪽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버튼을 부착한 ‘매터니티 EZY 앵클 팬츠’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