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2色 몰캉스...타임스퀘어·스타필드, 열대야 쫓고 체험 만끽하고

기사승인 2018.08.12  22:00:16

공유
ad38
ad48

올 여름, 더위를 피해 ‘몰캉스(쇼핑몰+바캉스)’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열대야를 좇고, 막바지 휴가의 아쉬움을 달래는 동시에 체험의 재미를 만끽하는 기획전이 복합쇼핑몰에서 열리고 있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고개들을 위해 열대야를 물리칠 수 있는 ‘서머 브레이크’ 기획전을 실시한다.

30도를 웃도는 열대야를 조금이라도 누그러뜨리기 위해 시원한 침구 구매에 나서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침구류 세일전을 준비했다. 인견, 면 리플, 린넨, 모달 소재까지 트렌디한 디자인의 침구류를 다양한 패브릭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던하우스, 코즈니에서 차렵이불, 베캐커버, 블랭킷 등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는 방학과 휴가의 막바지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내세운 ‘포스트 휴가 마케팅’을 진행한다. 귀여운 캐릭터 공연을 비롯해 명사 강연, VR 체험 등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8월26일까지 매주 토요일 핑크퐁 스티커 타투 체험을 진행한다. 또 일요일에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팬미팅을 진행해 매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인기 스타 캐릭터와 직접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광복절인 8월15일 오후 7시 영화감독 장진과 서울시립대 이익주 교수를 포함한 역사 전문 대학교수 다수가 고려 건국 1100년 특집 강연을 진행한다. 17일 오후 7시에는 ‘모든 순간이 꽃봉오리인 것을’ 저자 정현종 시인이 ‘시와 함께 떠나는 상상 여행’ 강연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새롭게 오픈한 VR존에서는 친구와 같이 VR게임을 즐기며 더위를 피할 수 있다. 좀비들로 가득한 병원을 탈출하는 스토리의 VR 게임을 비롯해 테이블에서 진행하는 공포 체험, 롤러코스터 체험 등 다양한 VR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2가지 콘텐츠 복합권을 구매하면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오픈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진= 타임스퀘어, 스타필드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