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추가 지났음에도 물러서지 않는 폭염. 유통가에서는 잠시나마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큰 폭의 할인가로 제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 행사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최대 70%까지 파격적인 할인가를 적용하고 있어 막바지 여름시즌이나 가을·겨울 시즌용 필수 아이템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 체리쉬 ‘매직프라이스 프로모션’...최대 70% 할인

 

가구업체 체리쉬가 여름을 맞아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매직프라이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여름철 정기 할인 행사로, 공식 홈페이지와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인기 제품인 라포레 시리즈와 테이트 침대, 프리미엄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등 주요 제품을 할인하며 최대 7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소파테이블, 사이드테이블 등의 소가구류와 화장대, 소품 등 다양한 제품도 할인 판매하며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매트리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 매장별 자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매장 방문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 여기어때 ‘오션월드도 반값’...50% 세일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가 국내 워터파크의 대명사 오션월드를 주력 액티비티 상품으로 선정, 정가의 50% 수준으로 내놨다. 최저가 보상제로 사용자 가격 안전장치도 마련했다.

여기어때의 오션월드 이용권은 골드시즌(오는 19일까지) 입장 가능한 종일권이다. 대인, 소인에 관계없이 3만6,00만원. 오후 2시 이후 입장하는 오후권은 3만1900원이다. 이와 함께 미들 시즌(8월20일~10월9일) 이용권은 종일권 2만9900원, 오후권은 2만6900원에 판매한다.

이외 대형 워터파크 시설 이용권을 시장 최저가에 내놨다. 캐리비안베이와 하이원 워터월드, 웅진플레이도시, 휘닉스 블루캐니언, 설악워터피아, 아일랜드캐슬, 제천 리솜 해브나인,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원마운트, 롯데리조트 속초 워터파크, 알펜시아 오션700, 천안오션파크, 롯데부여 아쿠아가든 등 다양한 상품을 갖췄다.

 

◆ 탐스 ‘썸머 세일’...최대 70% 할인

 

‘내일을 위한 신발(Shoes for Tomorrow)’이라는 뜻이 담긴 탐스는 휴가철을 맞아 8월10일부터 17일까지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탐스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탐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100여 개의 여성, 남성, 키즈 슈즈와 30여 개의 어패럴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한 탐스 공식 SNS에서 ‘#탐스썸머세일’ 소식을 알리면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마모트 ‘다운xDOWN 이벤트’...30%+10% 할인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2018년 F/W시즌 다운 신제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다운XDown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다운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본 30% 할인 혜택에 마모트 회원가입 시 추가 10% 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며 지난해보다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키즈용이 함께 구성돼 패밀리다운으로 연출 가능한 인피니티 다운자켓과 18렐리카 다운자켓, 성인용 엘리 다운자켓, 더블 다운자켓 등 총 11종으로, 모두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력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인피니티 다운자켓은 사파리 디자인으로 남녀공용이며 캐주얼한 느낌의 소재로 가볍고 편하면서도 긴 기장과 보아 퍼를 적용한 안감으로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여기에 투톤 컬러의 풍성한 라쿤 퍼를 더한 후드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 진도 ‘창립 45주년 여름 정기세일’...신상 40% 할인

 

모피 명가 진도가 창립 45주년 기념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26일까지 전국 진도모피, 엘페 입점 매장에서 브랜드 신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베스트 상품을 10% 추가 할인 가격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올 겨울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풍성한 증정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세일 기간 동안 200만원 이상 구매 시 GSW 솔리드 소스펜 2종 세트, 400만원 이상 구매 시 진도 호리젠탈 머플러, 600만원 이상 구매 시 샤링 목걸이 또는 팔찌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2018 석세스 어워즈’ 참가 티켓과 가족사진 촬영권, 리사이클 쇼핑백 및 2018 진도모피, 엘페 브로슈어를 제공한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