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에딩거와 함께하는 여름나기 ‘캐리비안베이 BBQ&비어 페스티벌’

기사승인 2018.08.10  16:11:04

공유
ad38
ad48

130년 역사의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가 폭염 속 워터파크에서 무더위를 잊고 여름의 낭만을 만끽하는 ‘2018 캐리비안베이 메가 BBQ&비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시원한 에딩거 생맥주와 바비큐, 물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푸드축제로, 피서객을 위한 종합선물세트다. 부드럽고 깊은 맛의 에딩거 맥주를 음미하는 브랜드 전용 부스를 열고 현장 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로 축제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에딩거 부스에서는 샴페인 제조 방식과 유사한 30일 후숙 발효법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에딩거 바이스비어 생맥주를 최상의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찬 성질의 밀이나 보리, 홉 외에 다른 첨가물을 금기시하는 이른바 ‘맥주 순수령’을 지켜온 독일 정통 밀맥주를 생맥주로 맛보는 기회다. 에딩거 맥주와 잘 어울리는 폭립, 씨푸드, 터키레그 등 5종의 바비큐를 함께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 방문객 및 캐리비안베이를 찾은 피서객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고자 서핑 콘셉트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한편 브랜드 부스와 푸드축제는 메가스톰, 워터봅슬레이 등 인기 어트랙션 근처의 산후앙 레스토랑과 야외 파도풀 옆 라꼬스타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메뉴 및 운영 시간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비어케이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