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태연X멜로망스, 귀호강 하모니 ‘Page 0’ 오늘 오후 6시 공개

기사승인 2018.08.10  12:16:16

공유
ad38
ad48

최강 보컬리스트 태연과 멜로망스가 선사하는 ‘귀호강’ 하모니가 드디어 공개된다.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포문을 여는 태연X멜로망스의 ‘Page 0’이 오늘(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스테이션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Page 0’은 태연과 김민석의 매력적인 음색, 정동환의 피아노 편곡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이다. 김민석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꿈을 가진 청춘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담은 만큼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설렘, 열정, 공허함, 우정, 분노와 화해, 일탈 등 청춘들이 겪는 다양한 감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으며 태연과 멜로망스의 모습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스테이션 영’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의 스핀오프 버전이자 SKT의 컬처 브랜드 ‘0’이 진행하는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파격 조합으로 탄생된 총 6곡의 음원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