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매니저가 악동뮤지션 수현과 똑 닮은 과거 사진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앳된 그녀의 모습이 박성광의 아빠 미소를 유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린다.

 

1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병아리 매니저의 깜짝 놀랄 만한 과거 모습이 공개된다.

박성광과 매니저는 옷 쇼핑을 하러 가기 전 순댓국을 먹기 위해 식당에 들어섰다. 음식을 주문한 뒤 매니저를 유심히 바라보던 박성광은 그녀가 목에 걸고 다니는 카드지갑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궁금해 했다.

매니저가 카드지갑에서 꺼낸 것은 신분증. 그녀는 갓 성인이 돼 아직 앳된 얼굴이 그대로 남아있는 과거 사진을 보여주며 “저 최고로 예뻤을 때!”라고 말했다. 이를 본 박성광은 “악동뮤지션 수현 닮은 것 같아”라며 아빠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매니저의 과거 사진보다 박성광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신분증에 붙어있는 ‘인체조직기증’ 스티커였다고. 이에 매니저는 인체조직기증을 하게 된 특별한 이유를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과연 병아리 매니저가 인체조직기증을 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그녀의 귀여운 과거 모습은 11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