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전문기업 텐마인즈가 기능은 높이고 아름다움은 더한 브레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콘셉트는 ‘업&컬러풀(UP&COLORFUL)’이다. 휴대성과 편리성을 보강해 제품력은 높였으며 핑크, 레드, 블루 등 다채로운 색상을 사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두피 마사지기인 스칼프 스톤은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조약돌 모양의 둥근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였다. 그레이와 레드, 블루의 3가지 색상이며 돌의 색상과 질감을 재현한 그레이 컬러 제품은 충전 거치대도 대나무 무늬로 만들어져 자연친화적 느낌을 준다. 4개의 고무돌기에는 각24개, 총 96개의 마사지 포인트가 적용돼 효과적인 두피 마사지를 돕는다. 고무 돌기의 회전을 조절하는 3가지 모드로 마사지 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 IPX7방수 기능으로 샴푸 시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돌기는 탈착이 가능해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엔피원 에어는 목 베개와 목 마사지기 2가지 기능을 갖췄다. 전원 작동 시 제품에 자동으로 공기가 차면서 목 베개 형태를 띠며 사용 후 다시 공기를 제거해 절반가량의 부피로 보관할 수 있다. 전용 케이스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장거리 여행 시 사용하기 좋다. 회전 방향을 선택할 수 있는 에어백 안의 마사지 돌기는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시원함을 제공한다. 그레이와 브라운, 핑크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아쿠아 클렌저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로 만들어진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다.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며 핑크, 블루, 퍼플, 옐로, 민트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한 앞면과 촘촘한 미세 실리콘으로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뒷면으로 구성돼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 가능하다. 손 세정으로 관리가 어려운 노폐물을 클렌징할 수 있다.

신제품은 주요 백화점과 텐마인즈 온라인몰을 통해 8월 중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텐마인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