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아는와이프’ 한지민, 지성 무시에도 꿋꿋 “제가 마음에 안 드세요?”

기사승인 2018.08.09  22:19:17

공유
ad38
ad48

한지민이 지성에게 다가섰다.

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 4회에는 진상 고객(전석호 분) 앞에 자존심을 굽히는 서우진(한지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아는 와이프')


서우진은 영업점을 생각해 자존심을 굽히고 진상 고객앞에 머리를 숙였다. 본인도 기분이 상했지만 최대한 상냥하게 “앞으로 이런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고개 숙이는 서우진의 모습에도 갑질 고객은 “장난해? 마음이 없잖아, 얼굴에”라고 지적했다.

다시 한번 서우진은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어떻게 해야 고객님 마음이 풀리실까요? 무릎이라도 꿇을까요?”라고 물었다. 진상 고객은 “꿇으라면 진짜로 꿇을려고?”라며 “그래서 꿇으면 너는 애사심 넘치는 사람이 되는 거고 나는 개진상이 되는 거고? 그렇게는 못하지. 90도로 폴더 사과해 죄송합니다 삼창하면서”라고 요구했다.

결국 서우진은 이를 수긍하고 사과를 했다. 윤종후(장승조 분)는 위로를 하러 다가갔다가 샌드위치를 먹는 서우진을 보고 학을 뗐다. 이 소식을 전해 들은 차주혁(지성 분)은 한숨을 푹푹 내쉴 뿐이었다.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출근길에 다가와 말을 거는 서우진에게 차주혁은 여전히 매몰찬 반응을 보였다. 이에 서우진은 “제가 마음에 안 드세요?”라며 “아직 모자란 거 인정합니다. 최대한 쫓아가 볼게요. 대리님도 지켜봐 주세요, 마음에 안 드는 거 있으시면 옥상으로 불러주시고. 그러니까 잘 좀 부탁드릴게요”라고 당부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