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고 강렬하다. 스타들의 패션 화보는 같은 아이템을 걸쳐도 그 아우라가 남다르다. 활동적인 스포츠룩부터 편안한 데일리룩, 우아한 가을룩 등 오늘도 스타들은 화보를 통해 다양한 패션과 매력을 뽐낸다. 이 중 돋보이는 다섯 명의 패션 화보를 소개한다.

 

이하늬

사진=까스텔바작 제공

이하늬는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과 함께 2018 가을·겨울(F/W) 아트북 화보를 공개했다. '헤리티지(Heritage)의 재해석'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자각몽에서 영감을 받은 프릴 포인트의 니트 베스트와 화려한 컬러 터칭의 큐롯을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골프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까스텔바작의 감성이 담긴 아트워크 포인트 스웨터와 강렬한 마젠타 컬러 큐롯을 매치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현아

사진=푸마 제공

야생마 같은 매력의 현아는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현아는 90년대 런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투박한 실루엣과 2016년 알렉산더 맥퀸과의 협업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어글리 슈즈 '썬더'를 신고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그는 올 하반기 트렌드인 크롭탑과 매치한 스트릿 패션 스타일과, 시크한 팬츠수트, 청순한 플로럴 패턴 원피스부터 스포티한 데님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담아냈다.

 

수지

사진=K2 제공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K2 겨울 화보를 통해 패딩 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겨울 대세 아이템 롱패딩은 물론 이번 시즌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숏패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다채로운 겨울 패딩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생기 가득한 핑크빛 숏 패딩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글로시한 블랙 롱 패딩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뽐냈다.

 

전지현

사진=루즈앤라운지 제공

배우 전지현의 화려한 복귀를 알리는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루즈앤라운지와 함께 한 전지현의 화보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그는 모노톤 룩에 비비드한 컬러의 가방을 더해한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압도적인 아우라와 그녀만의 고혹적인 분위기로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다운 모습을 과시했다.

 

한혜진

사진=만다리나덕 제공

톱모델 한혜진은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만다리나덕과 패션 화보를 찍은 한혜진은 은은한 하늘색 셔츠와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에 유니크한 스트랩 장식이 포인트인 캐주얼 백팩을 더해 내추럴한 감각의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