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자신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대중에 전달하기 위해 비슷한 이미지의 연예인을 모델로 채용한다. 음식 브랜드는 먹방으로 유명한 화사를, 세련된 디자인을 뽐내야 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는 트렌디한 강다니엘을 발탁했다. 최근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된 스타 다섯 명을 알아본다.

 

아이린 - 아이더

사진=아이더 제공

레드벨벳 아이린이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새 얼굴이 됐다. 아이더는 아이린의 생기발랄하며 러블리한 매력이 브랜드의 젊고 세련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아이린은 이번 가을·겨울(F/W)시즌부터 화보를 시작으로 광고, 온오프라인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최근 진행된 브랜드 화보 촬영에서 아이린은 상큼발랄한 분위기부터 카리스마 있는 걸크러시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화사 - 써브웨이

사진=써브웨이

먹방여신 화사가 곱창과 박대에 이어 샌드위치 먹방에 나섰다. 그는 최근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의 신제품 '로티세리 치킨 시리즈'의 모델로 비트박서 빅맨과 함께 발탁됐다. 써브웨이 측은 "음악성과 뚜렷한 개성, 트렌디한 감각으로 2030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는 화사와 빅맨이 '써브웨이가 가진 트렌디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화사는 그룹 마마무의 멤버로 최근 MBC 예능 '나 혼자 한다'에 출연해 곱창, 간장 게장, 김부각 등을 맛있게 먹으며 '먹방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로 인해 화사는 지난달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강다니엘 - 키싱하트

사진=키싱하트 제공

워너원 강다니엘이 아이웨어 브랜드 모델이 됐다. 강다니엘 선글라스는 은은한 색감의 렌즈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의 미러 선글라스처럼 너무 화려하거나 부담되지 않게 우아한 색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전한다.

키싱하트 측은 "강다니엘 선글라스는 유행에 뒤쳐지지 않으면서 과하지 않게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보여줄 수 있다"며 "감각적이고 실험적인 디자인과 유니크한 분위기로 복합적 스타일 연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유미 - 마이리얼트립

사진=마이리얼트립 제공

배우 정유미가 자유여행 플랫폼 브랜드 마이리얼트립의 첫 모델로 발탁됐다. 그 동안 드라마, 영화,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폭 넓은 활동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 온 정유미는 광고계에서도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정유미 특유의 친근하고 활달한 이미지가 마이리얼트립의 서비스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좋은 협업으로 긍정적인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차태현 - 아데스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사가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로 만든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AdeS)의 모델로 배우 차태현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카-콜라사는 차태현의 편안하고 유머러스한 이미지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데스의 브랜드 이미지에 잘 어울려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차태현은 '아몬드 씨앗의 힘, 이제 씨앗을 마시세요!'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코카-콜라사는 국민 호감남 차태현의 건강한 이미지에 대한 신뢰를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