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썸머 퀸’ 레드벨벳, ‘Power Up’ 1위 올킬...수호 민호 윤아 '파도춤' 응원

기사승인 2018.08.09  10:44:38

공유
ad38
ad48

여름을 강타한 걸그룹 레드벨벳의 ‘Power Up’이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6일 공개된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타이틀곡 ‘Power Up’은 9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뮤직, 벅스뮤직,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올킬’ 하고 있다. 또한 중국 샤미뮤직 종합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4일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7일부터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레드벨벳 공식 SNS에는 ‘Power Up’의 포인트 안무 ‘파도춤’과 ‘아기상어춤’을 선보이는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영상이 순차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희철, 소녀시대 태연, 효연, 윤아, 샤이니 민호, 엑소 수호, NCT 등이 참여해 레드벨벳의 컴백을 응원,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늘 오후 2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며, 오는 10일 KBS2TV ‘뮤직뱅크’,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