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나홀로·미니멀 캠핑족 위한 ‘컴팩트 텐트’ 출시

기사승인 2018.08.08  15:48:18

공유
ad38
ad48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여름 캠핑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떠나는 이나 나홀로 캠핑족을 겨냥한 ‘컴팩트 텐트’를 선보였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도심을 떠나 캠핑 명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캠핑 열기가 날씨만큼이나 뜨겁다. 그 중에서도 캠핑시장 트렌드는 단연 백패킹과 미니멀 캠핑이다. 주말을 이용해 짧게, 가까운 곳으로, 최소한의 장비만 챙겨 캠핑을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에겐 무겁고 부담스러운 텐트 등의 장비보다 언제 어디로든 훌쩍 떠날 수 있도록 가볍고 간소화된 기능성 캠핑 제품이 효율적이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컴팩트 텐트’는 1~2인용 텐트로 인기를 모았던 아틀라스 텐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외부 덮개인 플라이와 이너 텐트가 일체형으로 돼 있어 설치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X자 구조의 폴 설계로 혼자서도 짧은 시간 안에 설치가 가능해 텐트 설치에 부담을 느끼는 캠핑 초보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폴 무게를 다 합쳐도 2.9Kg밖에 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230*150*120(H)cm)의 자립형 구조로 설치 후 자리 이동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색상은 그레이 한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7만원.

사진=마운티아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