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오늘의 탐정' 이지아, 핏빛 레드+창백 피부 의문의 여인 '오싹'

기사승인 2018.08.08  08:35:30

공유
ad38
ad48

'오늘의 탐정' 이지아가 올 레드 비주얼로 기묘하고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은 귀신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다.

'오늘의 탐정' 속 이지아의 비주얼이 공개됐다. 그는 긴 머리카락을 늘어뜨리고 강렬한 색감의 레드 원피스를 입어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핏기 없이 창백한 피부와는 극적인 대비를 이루는 새빨간 핏빛 입술이 시선을 단숨에 잡아 끌며 동시에 기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이지아는 한쪽 입꼬리를 살짝 올리며 조소를 띄우고 있어 오싹함을 선사한다. 무엇인가를 싸늘한 눈빛으로 내려다보는 그의 모습에 호기심이 상승한다.

이지아는 이다일과 정여울을 기이한 사건 속으로 끌어들이는 선우혜 역을 맡았다. 선우혜는 천진한 모습과 오싹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캐릭터다.

'오늘의 탐정' 측은 "이지아 특유의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선우혜의 미스터리한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머리부터 발 끝까지 레드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이지아의 올 레드 비주얼이 보는 것만으로 팔에 소름을 오소소 돋게 만들 것"이라며 "이지아만의 서늘하고 오싹한 아우라를 '오늘의 탐정'에서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의 탐정'은 위트 있고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인정 받은 드라마 '김과장'의 이재훈 PD와 드라마 '원티드'로 쫄깃한 필력을 입증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다니엘-박은빈-이지아-김원해-이재균-이주영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월 5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사진=KBS 2TV '오늘의 탐정' 제공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