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라디오스타’ 김영민, 아이유 입덕 계기는 ‘나의 아저씨’?

기사승인 2018.08.07  14:15:10

공유
ad38
ad48

‘나의 아저씨’에서 저열한 도준영 역을 소화한 김영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에는 최근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통해 성공에 목을 매는 대표이사 도준영을 연기한 김영민이 출연한다.
 

(사진=MBC)

김영민은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라이벌로 연기 대결을 펼쳤던 대배우 김명민과 이름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대굴욕을 맛본 상처를 고백했다. 현재 드라마 ‘숨바꼭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김영민은 첫 촬영이 ‘자동차 정사씬’이었다는 파격적인 스포일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데뷔 18년차 배우인 김영민은 연극은 물론 최근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나의 아저씨’를 비롯해 영화 ‘화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얼굴을 보면 누구나 ‘아~ 그 배우’ 할 정도로 캐릭터로 기억되는 배우다.

그런 그가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자신이 지독하게도 괴롭히던 아이유와의 일화를 소개했다. 김영민은 촬영 당시 뜻밖에 아이유의 ‘1인 공연’을 보게 된 상황을 고백하며 ‘아이유 삼촌 팬’의 면모로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고.

특히 김영민은 녹화 초반 ‘라디오스타’ 첫 출연에 예능 초보 중의 ‘생초보’라고 소개하면서 ‘심신미약’이라고 자신을 표현한 바 있는데, 마지막 노래 무대에서 깜짝 놀랄만한 파격적 무대를 선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과연 김영민이 김명민으로 인해 어떤 충격의 굴욕을 맛본 것인지, 예능 초보 중의 생초보 심신미약 김영민이 제대로 입담 홈런을 날리는 모습은 오는 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