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BTS·마마무·레드벨벳…대세 집결 ‘슈퍼콘서트inTAIPEI’ 국내 공개

기사승인 2018.08.07  14:05:45

공유
ad38
ad48

K-POP의 위상을 떨친 ‘SBS 슈퍼콘서트 IN TAIPEI’ 공연이 한국팬들을 찾아온다.

지난달 7일 대만 타이베이를 K-POP의 열기 속으로 몰아넣었던 ‘SBS 슈퍼콘서트 IN TAIPEI’ 공연 실황이 오는 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 국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사진=SBS)


이번 공연 실황 방송은 대만 현지의 뜨거운 K-POP 열풍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슈퍼콘서트 IN TAIPEI’는 SBS가 해외에서 개최한 첫 글로벌 콘서트로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마마무,아이콘, 빅스, 세븐틴 등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 6팀이 참여해 환상적인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1만 8천 석에 달하는 객석을 관객들로 꽉 채우는 기염을 토해내며 대만 당일 1회 공연 사상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콘서트로 기록되기도 했다.

세븐틴 '민규'와 레드벨벳 '아이린'이 진행을 맡은 ‘슈퍼콘서트 in TAIPEI’는 1부에 아이콘, 마마무, 세븐틴, 빅스 4팀의 공연이 2부에 레드벨벳과 방탄소년단의 역대급 무대가 펼쳐져 시청자의 눈과 귀를 호강시킬 예정이다.

한편, SBS는 타이베이의 뜨거운 호응에 이어 오는 10월 14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SBS 슈퍼콘서트 in 수원’을 개최한다.

‘SBS 슈퍼콘서트 in 수원’은 SBS가 ㈜제네시스BBQ와 손을 잡고 K-POP 문화 활성화 및 문화 소외 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이며, ‘무료 콘서트’로 진행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