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에 가면 무엇보다 신경 쓰이는 것이 바로 렌터카 예약이다. 관광특구인 제주에는 그만큼 많은 렌터카 업체들이 존재한다. 조금이라도 손해보지 않는 알뜰한 여행을 계획한다면 렌터카 비용 역시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는 노릇. 경제적인 여행객들을 위한 가격비교 서비스가 시작된다.
 

(사진=11번가)

SK플래닛 11번가가 오픈마켓 최초로 ‘제주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로써 11번가는 제주 여행 시 꼭 필요한 렌터카와 항공, 숙박 예약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국내 최대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플랫폼인 ‘제주패스’를 통해 고객들은 제주도 지역 내 렌터카 업체들을 쉽고 간편하게 한번에 비교할 수 있고 출발일 기준으로 차종, 보험 여부, 제조사, 정원 인원, 연료 등 필요한 옵션에 맞게 검색해 최적의 상품을 예약·결제할 수 있다.

제주패스는 2015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제주도 내 54개 회사와 제휴를 맺고 226개 차종, 1만4천여대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11번가는 그 중 31개 업체의 1만1000여대 차량으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하고 순차적으로 제주패스가 보유한 모든 상품라인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 관련 서비스의 검색, 예약, 결제 등이 ‘모바일’ 위주로 이동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제주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는 모바일 앱(App)에서 제공한다. 고객들이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업체별 특장점 비교 후 정보를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하고 국내 대표 렌터카 OTA 업체들의 입점도 늘려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제주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1번가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BC카드 15%할인’(1만원 이상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렌터카 이용 기간동안 제주도 내 52개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커피패스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15일까지는 프로모션 페이지 게시판에 오픈 축하 글을 남긴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1번가는 국내 이커머스 업체 중 국내숙박 최다 상품수(약 6만3천여 개)를 보유한 ‘국내숙박 가격비교 서비스’를 비롯해 전세계 150만개 이상의 해외숙박 상품을 실시간 비교해주는 ‘전세계 숙소 가격비교 서비스’, 국내외 다수 항공사 티켓 정보를 실시간 비교해주는 ‘실시간 항공권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여기에 ‘제주렌터카 가격비교’까지 아우르며 ‘다양한 여행상품을 쉽게 비교할 수 있는 여행 전문플랫폼’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