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가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바웃 유)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7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는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슈퍼주니어-D&E의 새 앨범 ‘’Bout You’ 동해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SJ레이블 제공

업로드된 사진 속 동해는 캐주얼한 의상부터 댄디한 셔츠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하며, ‘분위기 남신’ 다운 비주얼을 자랑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이자 멤버 동해의 자작곡인 ‘머리부터 발끝까지(’Bout you)’를 포함해 동해 솔로곡, 은혁 솔로곡 등 총 8곡이 수록돼 슈퍼주니어-D&E의 한층 깊어진 음악적 성장을 확인할 수 있다. 앨범도 동해 버전, 은혁 버전, D&E 버전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를 앞둬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슈퍼주니어-D&E는 8일 일본에서도 세 번째 정규앨범 ‘STYLE’(스타일)을 발표하고, 9월7일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SUPER JUNIOR-D&E JAPAN TOUR 2018~STYLE ~’를 개최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슈퍼주니어-D&E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 전곡 음원은 8월16일 오후 6시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