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정경호가 1988년에서 행복을 느꼈다.

 

 

5일 방송된 OCN '라이프 온 마스' 최종회에서는 한태주(정경호)가 1988년으로 돌아갔다.

한태주는 강동철(박성웅), 윤나영(고아성), 이용기(오대환), 조남식(노종현)이 1988년 실존 인물이며 자신이 구하지 못한 조직폭력배 경찰 피습 사건에서 사망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한태주는 안민식에게 "환영들이 계속 보인다"고 괴로워했다. 안민식은 "뇌 수술한 환자들에게 일시적인 선망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꿈에서 본 환영이다"며 "어릴 때 충격적인 사건이 무의식에 남아 왜곡이 오지 않았을까 싶다. 꿈속 사람들은 왜곡된 기억들로 인한 것이다. 실존하는 사람들이라면 어디선가 본 사람들일거다. 길을 걷다 스쳐지나가거나 신문에서 본 것일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한태주는 사고 전, 미제 사건을 조사하면서 강력 3반 사람들의 신상정보를 봤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에 한태주는 그들과의 기억이 허상이란 생각에 혼란스러워했다. 한태주는 항불안제를 먹었지만 계속해서 환영에 시달렸다.

그는 결국 '꿈을 꾸었다. 거기서 지금은 살아있지 않은 사람들을 만났다. 하지만 내가 정말 꿈을 꾼 걸까. 아니면 아직도 꿈을 꾸고 있는 걸까'라는 생각을 하며 투신 자살을 시도, 1988년으로 돌아가 강력3반 사람들을 구했다.

이후 강력3반과 회식을 하며 정경호는 웃음을 찾았다. 그는 윤나영이 "이제 사건도 해결됐는데 여기 떠나실 거냐"고 묻자 "안떠나려고요. 여기가 좋아졌거든요"라고 말했다.

 

사진=OCN '라이프 온 마스' 방송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