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세븐일레븐 ‘밥통령 달걀장’

 

세븐일레븐이 소포장 반찬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간편하게 밥반찬으로 즐길 수 있는 '밥통령 달걀장‘(2500원)'을 출시했다. 연어장, 꼬막장, 새우장에 이어 ’밥통령‘ 시리즈로 선보인 네 번째 상품으로 최근 SNS에서 인기몰이 중인 '마약달걀장' 레시피에 착안해 만들었다. '밥통령 달걀장'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반숙란을 달달한 간장소스에 숙성시킨 제품으로 청양고추와 쪽파 조각을 넣어 매콤함을 더했다. 참기름을 동봉해 밥과 함께 비벼먹을 수 있도록 했다.

 

◆ 롯데제과 ‘스키피콘’

 

롯데제과가 ‘스키피바’ 인기에 힘입어 내놓은 콘 아이스크림 ‘스키피콘’은 바삭하면서 고소한 과자부분과 달고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울린다. 또 ‘스키피바’에는 없던 땅콩버터시럽을 사용했다. 한입 베어 물면 입안에 땅콩버터시럽이 부드럽게 들어와 땅콩버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유지방 함유량을 높여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강화시켰다. ‘스키피콘’ 윗부분에는 땅콩이 뿌려져 있고 그 위에 초콜릿으로 장식돼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다. 기존 ‘스키피바’에 비해 콘 형태로 만들어져 취식이 상대적으로 편하다.

 

◆ 나뚜루 ‘청포도 소르베’ ‘청포도 블랜디드’

 

청포도 제철을 맞아 출시된 ‘청포도 소르베(Sorbet·셔벗)’는 청포도 과육을 그대로 사용해 중간 중간에 씹히는 탱글탱글한 식감이 좋다. 포도 알갱이가 시지 않고 적당히 상큼한 맛을 부각시켜줘 소르베 특유의 깔끔한 뒷맛을 완성시켜준다. 청포도 과육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으로는 국내 첫 사례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의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2700원. ‘청포도 소르베’에 얼음을 넣어 갈아 만든 음료 형태의 ‘청포도 블랜디드’도 동시에 선보인다. ‘청포도 블랜디드’는 얼음이 더해져 청량감을 배가시킨다. 가격 4200원.

 

◆ 존쿡 델리미트 '터키 리코타 샌드위치'

 

터키 브레스트는 타임지에서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12가지 슈퍼푸드'에 선정된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며, 담백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존쿡 델리미트의 터키 브레스트는 슬로 쿡으로 익혀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터키 리코타 샌드위치’는 여기에 리코타 치즈와 상큼한 크랜베리, 아이올리 소스를 넣었다. 여름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핫 썸머 데이&나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터키 리코타 샌드위치 구매 시 샐러드, 아메리카노를 추가한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한 바베큐 메뉴와 잘 어울리는 인기 밀맥주 파울라너 헤페바이스 2잔 구매 시 1잔이 추가로 제공된다.

 

◆ 드롭탑 ‘유로파이’ 4종+‘그립&고’ 6종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의 ‘유로파이’는 유럽 전통의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맛과 비주얼을 담아 선보인 프리미엄 디저트다. 여러 종류의 디저트로 구성해 맛을 다양화했으며 코코넛슈거가 첨가됐다. 고소한 옥수수와 치즈가 조화를 이룬 ‘콘치즈 유로파이’와 달콤 쌉싸름한 초코크림에 초코롤을 접목시킨 ‘돔쇼콜라 유로파이’,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케이크 크럼으로 만든 ‘고구마 유로파이’, 촉촉한 딸기 카스텔라 사이마다 딸기크림을 넣어 달콤한 ‘딸기 유로파이’로 구성됐다.

간편 디저트 ‘그랩&고’ 6종도 함께 선보인다. 얼그레이, 녹차, 초콜릿 등 다양한 재료의 맛과 향을 살려낸 파운드 4종과 빵 속에 녹아든 버터가 조화를 이루는 모카번, 부드러운 크림치즈 필링을 넣은 치즈번으로 마련됐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